Winter 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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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음.... 재미없을것 같은 느낌
첫 스샷만보고 베어너클 3D화인줄 알았는데 좀비 피와 살이...
플레이 하는 사람이 못해서 노잼처럼 보이는건가...-_- 고전 겜중에 어쩐지~저녁 같은 방식겜좀 나오면 좋겠네
3번 공감되는데 마지막 결론 때문에 KIN
첫 스샷만보고 베어너클 3D화인줄 알았는데 좀비 피와 살이...
플레이 하는 사람이 못해서 노잼처럼 보이는건가...-_- 고전 겜중에 어쩐지~저녁 같은 방식겜좀 나오면 좋겠네
정말 스타일이 옛날식이네요
몬가 애매하다 ㅜ ㅜ
출시일이 언제죠?
모션도 그렇고 특히 잡은상테에서 뒤로 넘어가는건 베어너클 판박이 캐릭도 엑셀과 바하 레온을 퓨전시킨 이미지네...
저거 완전 액셀 아니냐
음.... 재미없을것 같은 느낌
차라리 어쩐지 저녁2를 이식요청을 하자!!
어쩐지 저녁1,2를 이식하는게 나을듯
장르는 좋아하는 장른데... 뭔가 좀... 플레이어가 못해서인가? 아님 게임이 별론지 좀 재미없어 보이네요.
이런건 캡콤이 잘만드는데 뭐 하나 만들어줬으면..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 어퍼즈라는 게임이 생각나네요.
플레이 암걸릴듯
엄청난 게임이 나와주는군!
어쩐지 저녁 2 스톰?
스트리트오브레이지 1편 오마쥬인가 베어너클신작인줄알았네요 그래도 조금 관심이 가지는군요 이런게임은 진짜요 새보기힘들어서
아 진짜 벨트스크롤 반가운데.. 이거 너무... 좀.. 완성도가 떨어지는것 같은데....
어쩐지 저녁1 이 더 괜찮을듯
횡스크롤 황금시대를 관통한 아재로써 횡스크롤 액션게임의 왕도를 알려줄테니 제작진은 참고해라. 1.첫번째 잽의 리치는 길어야 한다. -우선 횡스크롤을 하는 이유가 직관적인 조작으로 스트레스 해소인데 첫타의 리치가 짧으면 상쾌감이 떨어지며 자코 하나 상대하면서도 거리 재기로 움찔 움찔 하게 되면 게임의 피로도가 너무 올라가서 안된다. 2. 피니쉬 동작의 모션이 멋있어야 한다. -이이코닉하며 전설적인 코디의 어퍼컷이나 가이의 회축 정도 까지 바라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피니쉬 무브는 수백번을 봐도 이모션은 어색하지 않고 멋있으며 실제로 맞았을때 아파보이는 모션이여야한다. 3. 체력 아이템은 진짜 정말정말 보기만해도 침이 떨어질정도로 맛있는 음식 모양이여야 한다. -체력이 떨어졌을때의 회복하고 싶은 욕구를 플레이어가 받아들이긴 어렵다. 왜냐? 내가 진짜 맞은게 아니니까. 그래서 체력회복 아이템은 붕대나 약상자, 드링크 등으로 해서는 안된다. 캐릭터의 체력 회복하고 싶은 욕구 = 플레이어의 식욕으로 연결 해야 그 아이템이 소중해지고 간절해진다. 이정도 만 해도 20-30분 아무 생각없이 스트레스 해소용 횡스크롤 액션은 된다. 여기다 1. 캐릭터 성장요소 2. 룩딸 이 두가지를 추가하면 갓겜이 된다. 결론은 던파=갓겜
TRUE BALLER
3번 공감되는데 마지막 결론 때문에 KIN
플레이 40분이후 뺑뺑이 겁나게 지겹더구만 --,,--;;;
마지막줄은 당연히 농담입니다 ㅠㅠ
뒤로 넘어가는게 진짜 베어너클 판박이내...근데 다른건 둘째치고 일단 타격감이 넘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