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BEST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만화) 회사에서 상사와 사귀게되는 전형적인 클...
- 오늘과 내일의 경계의 그림방송
- 편의점 김밥 암흑기 시절.jpg
- 직구) 시위 참가 인증
- 구vs신 찐따메타.manwha
- 프로게이머 지망생을 면접중에 교토식화법으로 대...
- 말딸) 경마_말 나온김에 일본더비 말 정리한것...
- 1989년에 나온 닌자 거북이는 사실 한국 무...
- 전직 승무원이 말하는 승무원 꼬시는 법ㄷㄷ
- 미국 기상캐스터 생방송중 방송사고.jpg
- 서양겜들 캐릭터에 겨털 넣을려는 시도하는거 솔...
- 17000원짜리 제육.jpg
- 블루아카) 엄청 믿음직스러운 선생님.jpg
- 마트 물품 반값 할인해달라는 진상 초등학생
- 전설적인 중국의 관상가.jpg
- 김밥천국이 프랜차이즈 같은데 가격이 비싼 이유
- 영업사원 꼬꼬마새끼들 장례식장에서 사고쳤음
- 가면라이더)죽은 라이더의 무기를 이어받는 클리...
- 해축)맨시티 이게 뭔가요 맨유선제골ㅋㅋㅋㅋㅋ
- 유명 시인이 분류한 술을 즐기는 다섯가지 방법...
- 용사를 유혹하는 암캐를 처리하는.manhwa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블루아카) 에이미 수영복 ver 제작기
- 일본 튀김우동 컵라면
- 회수저가 먹은 갑오징어튀김
- 볼테스V
- 대학로 둘리분식
- 사쿠라이 노리오 화업20주년 기념전
- HG슈바르제테 Ver.풍신
- 그동안 해먹은것들 한 보따리
- 50년전 해태제과 과자봉지
- 미쿡 슈퍼커브
- 삼성미놀타 X-300 카메라 모델링
- HG 가웨인 LED유닛 장착
- 남편 치료를 위한 저요오드식
- 아처피 오브 제타
- 로도스전기 디드리트 1/20
- 국산 게임의 별
-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음.... 재미없을것 같은 느낌
첫 스샷만보고 베어너클 3D화인줄 알았는데 좀비 피와 살이...
플레이 하는 사람이 못해서 노잼처럼 보이는건가...-_- 고전 겜중에 어쩐지~저녁 같은 방식겜좀 나오면 좋겠네
3번 공감되는데 마지막 결론 때문에 KIN
첫 스샷만보고 베어너클 3D화인줄 알았는데 좀비 피와 살이...
플레이 하는 사람이 못해서 노잼처럼 보이는건가...-_- 고전 겜중에 어쩐지~저녁 같은 방식겜좀 나오면 좋겠네
정말 스타일이 옛날식이네요
몬가 애매하다 ㅜ ㅜ
출시일이 언제죠?
모션도 그렇고 특히 잡은상테에서 뒤로 넘어가는건 베어너클 판박이 캐릭도 엑셀과 바하 레온을 퓨전시킨 이미지네...
저거 완전 액셀 아니냐
음.... 재미없을것 같은 느낌
차라리 어쩐지 저녁2를 이식요청을 하자!!
어쩐지 저녁1,2를 이식하는게 나을듯
장르는 좋아하는 장른데... 뭔가 좀... 플레이어가 못해서인가? 아님 게임이 별론지 좀 재미없어 보이네요.
이런건 캡콤이 잘만드는데 뭐 하나 만들어줬으면..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 어퍼즈라는 게임이 생각나네요.
플레이 암걸릴듯
엄청난 게임이 나와주는군!
어쩐지 저녁 2 스톰?
스트리트오브레이지 1편 오마쥬인가 베어너클신작인줄알았네요 그래도 조금 관심이 가지는군요 이런게임은 진짜요 새보기힘들어서
아 진짜 벨트스크롤 반가운데.. 이거 너무... 좀.. 완성도가 떨어지는것 같은데....
어쩐지 저녁1 이 더 괜찮을듯
횡스크롤 황금시대를 관통한 아재로써 횡스크롤 액션게임의 왕도를 알려줄테니 제작진은 참고해라. 1.첫번째 잽의 리치는 길어야 한다. -우선 횡스크롤을 하는 이유가 직관적인 조작으로 스트레스 해소인데 첫타의 리치가 짧으면 상쾌감이 떨어지며 자코 하나 상대하면서도 거리 재기로 움찔 움찔 하게 되면 게임의 피로도가 너무 올라가서 안된다. 2. 피니쉬 동작의 모션이 멋있어야 한다. -이이코닉하며 전설적인 코디의 어퍼컷이나 가이의 회축 정도 까지 바라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피니쉬 무브는 수백번을 봐도 이모션은 어색하지 않고 멋있으며 실제로 맞았을때 아파보이는 모션이여야한다. 3. 체력 아이템은 진짜 정말정말 보기만해도 침이 떨어질정도로 맛있는 음식 모양이여야 한다. -체력이 떨어졌을때의 회복하고 싶은 욕구를 플레이어가 받아들이긴 어렵다. 왜냐? 내가 진짜 맞은게 아니니까. 그래서 체력회복 아이템은 붕대나 약상자, 드링크 등으로 해서는 안된다. 캐릭터의 체력 회복하고 싶은 욕구 = 플레이어의 식욕으로 연결 해야 그 아이템이 소중해지고 간절해진다. 이정도 만 해도 20-30분 아무 생각없이 스트레스 해소용 횡스크롤 액션은 된다. 여기다 1. 캐릭터 성장요소 2. 룩딸 이 두가지를 추가하면 갓겜이 된다. 결론은 던파=갓겜
TRUE BALLER
3번 공감되는데 마지막 결론 때문에 KIN
플레이 40분이후 뺑뺑이 겁나게 지겹더구만 --,,--;;;
마지막줄은 당연히 농담입니다 ㅠㅠ
뒤로 넘어가는게 진짜 베어너클 판박이내...근데 다른건 둘째치고 일단 타격감이 넘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