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미정
제작: Interdimensional Games Inc
킥스타터 이후 얼리 액세스 출시 예정
게임 특징
2014년 전작 (CONSORTIUM)과 과거 1인칭 SF 슈팅에 영향을 받아 제작
2042년의 유럽에서 Consortium의 요원 비숍(Bishop)을 조작
2041.12.11 런던의 처칠 탑 발전기를 장악한 테러리스트를 저지하라
목표는 테러리스트를 제압하고 인질을 구출하는 것
게임 속의 인물이 자신인 것처럼 몰입시키는 게 개발상 목표
한 가지 임무를 온갖 수단으로 클리어
'옳고 그름'이 모호한 두 팩션을 살펴본 후 목적과 신뢰 정도에 따라 선택
선택에 따라 기존 난관을 다른 식으로 극복 가능
여러 기록물을 통해 전작을 플레이하지 안하도 금방 이해하도록 배려할 예정(=텍스트가 많다)
RPG 식 인벤토리 시스템 도입. 거래 가능한 NPC도 있으며, 거래가 아닌 살해 후 차지도 가능
게임 속 맵 곳곳에 흩어진 물건들을 프레이처럼 '재활용?재변환?'하여 활용 에너지(Utility Energy)를 생성하고 기술에 활용
공학 장치(Engineering System)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플레이 스타일 잡기. 50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 준비중
각자 사연과 동기가 있는 NPC들
스토리는 비선형적으로 진행되며, 이전의 선택에 따라 이벤트가 달라질 수 있다.
개조 가능한 6가지 무기, 10가지 발사 모드
잠입 요소 도입
흠... 나머지는 시간이 나면 스팀 소개문을 전문 번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중간에 대사 수준이 왜 저러냐 ;; 개발중이라 그런가
재미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