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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들이 특색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공격력 말고 특징이 없어서 모을맛이 안남...
사실상 스토리 진행하면서 배터리 갈아끼우는 느낌...
솔직히 알피지는 아님 액션겜이 맞음
동감합니다 이럴거면 장비 등급은 왜 만든건지... 처음엔 재밌다가 할수록 RPG가 아닌 액션장르로 느껴지게 돼서
하다못해 소환수관련 무기들에 관련 속성붙여서 불뎀, 얼림, 공속증가, 전기데미지스턴혹은 스턴치증가 등등 컨셉잡기도 쉽고 있는 효과니까 그냥 발효하기도 좋고... 공격력올릴려고 하는거면 그냥 강화시스템으로 퉁치던가... 강화시스템도 있는데 쓰잘때기도 없고... 여러모로 꽝인거 같음... 전투는 너무 쉽고... 스토리 잼나고 그래픽 이뻐서 하고 있긴 한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음
무기들이 특색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공격력 말고 특징이 없어서 모을맛이 안남...
jay
동감합니다 이럴거면 장비 등급은 왜 만든건지... 처음엔 재밌다가 할수록 RPG가 아닌 액션장르로 느껴지게 돼서
jay
사실상 스토리 진행하면서 배터리 갈아끼우는 느낌...
무기 옵션이 부족은 인정 무기 방어구에 선택권을 줬으면 더 다양한 컨셉 플레이가 가능했을텐데 ㄲㅂ
아무일도없었다
하다못해 소환수관련 무기들에 관련 속성붙여서 불뎀, 얼림, 공속증가, 전기데미지스턴혹은 스턴치증가 등등 컨셉잡기도 쉽고 있는 효과니까 그냥 발효하기도 좋고... 공격력올릴려고 하는거면 그냥 강화시스템으로 퉁치던가... 강화시스템도 있는데 쓰잘때기도 없고... 여러모로 꽝인거 같음... 전투는 너무 쉽고... 스토리 잼나고 그래픽 이뻐서 하고 있긴 한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음
엘든링처럼 시리즈 대대로 쌓아놓은 볼륨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넘버링 높은 값을 못함...
게임이 빌드 구성 자체가 빈약한데 몰 더 바래
16이 좀 알피지 같지 않다고 느낀 점 중 하나죠
리버스가 아쉬운부분 채워줘서 스퀘니가 인력은 리버스에 때려박았나보구나 싶네요 16은 그냥 액션이랑 연출보는 맛으로 타협하고 하는 느낌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긴한데 예상한게 딱딱맞아가고는 있음 그래도 스토리몰입력은 있네요
프로 지원 안함??
도망가면 공격력 떨어지는 그 무기가 아니넹..
프로지원 발표해줘요 피씨버젼은 그렇게 좋다며
버츠 검인가??
갠적으로 개쩌는 연출 개쩌는 BGM, 개쩌는 전투로 단점은 다 씹어먹었음
솔직히 바하무트전 하나만으로도 게임값 하는 듯
rpg가 아니라서 좀
솔직히 알피지는 아님 액션겜이 맞음
액션겜에도 무기랑 방어구에 특성 있음. 무기 외관 만들 시간에 종류를 줄이더라도 특성 넣었어야 함. 어이가 없음. 90년대 겜도 아니고
내 인생 액션겜!
무기별 차이도 거의 없어서 추가해줘도 큰 의미가 없음
장비업글도 하는보람이 없이 금방 갈아끼는 느낌이라 혹시 이거 나중에 업글하나? 하는맘으로 팔지않고 있네요 무기에 특색이 없다니까 윌깎는 악세사리 3개 달고다니는게 그나마 체감이 확되는 세팅이네요
무기외형 생겼나유?
ㅇㅇ....꽤 오래 전에 업데이트로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막판까지 몹이 띄워지느냐 아니냐 딱 이차이 외에 공략법이 거의 똑같아서 아 이렬거면 내가 이겜을 왜.. 하면서 현타가 너무 왔었음. 무기도 대체 아득바득 바꿀 이유를 모르겠고.. 영상보면 이거저거 바꿔가면서 액션감넘치는 전투를 하시는 분들도 있긴하던데.. 그런 건 또 걍 전문 액션겜들이 훨씬 잘만들어서 굳이 파판에서 즐길이유가 없었죠..
설마 컴플릿에디션이 패키지로 다시 나오지는 않겠지??
전투가 스킬 쿨타임 순서대로 돌리기 반복과 정해진 콤보위주라 너무쉽고 단조롭고 올드함 그래서 기억에 남는 보스몬스터가 하나도 없음. 몬헌이나 프롬게임이나 오공보고 좀 배워야할듯.
아니 타사게임까지 갈 필요도 없음 걍 파판7R시리즈가 액션+RPG 조합을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지 전투 엄청 잘 보여줬음
잘 모르면서 하는 비교만큼 공허한 게 없습니다. 게임 업계가 루리인들을 채용하지 않는 이유가 이런 거죠.
데메크 판타지 그마저도 데메크 아류 솔직히 스텔라블레이드가 훨 나은듯 넘버링이 아닌 외전수준의 작품느낌이고 역대시리즈랑 비교한다면 시리즈 초기작인 123에나 비빌 수준 456도 애보단 잼났었다 3d리얼 그래픽 시리즈 중엔 13,15는 패스해서 제외하고 11,14는 온라인에 12남는데 만들다만 12도 애보단 낫더라 그러고보니 10 이후론 죄다 망작 수준이네
이겜은 일단 전투가 겁나 쉬움 악세 안써도 마찬가지 그리고 공콤은 있으나마나 특히 보스전에선 노쓸모 소환수 전투 연출만 화려하지 이겜에서 젤 노잼인 부분임 쉽기는 오지게 쉬워서 하품만 나오고 보스 체력만 개같이 높음 타이탄전 뇌절의 뇌절에 바하무트전은 내가지금 갤러그나 1945를 하는건지 파판을 하는건지 첨엔 연출 좋다고 보다가 몇분동안 손가락만 아프게 버튼 누르다보면 현타옴 연출 좋다고 하는 사람은 있어도 소환수 전투 잼있다고 하는 사람은 절대없음 ㅋㅋㅋ
인생 최악의 게임ㅋㅋㅋㅋㅋ
용두사미의 초반 갓겜. 진행하며 알면 알수록 실망하게 됨.
ㅋㅋ
일음으로 들었을때 클라이브 성우의 그 찰짐..
데빌메이판타지
게임하더보면 무기 모양 바꾼거 샌각도 안나고 티도안남 처라리 불속성 등 효과를 주던가하지
역시 파판은 넘버링 네임드 무기들 콜라보 보는 맛이지
솔직히 액션게임도 이정도로 파밍체계 단순하지 않은데 좀 어처구니 없긴 했죠. 졸지에 호포웨 rpg행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