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하르트
로켓 해머
• 공격 속도가 10% 감소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75에서 95로 증가하였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라인하르트는 방벽 전개 중 공격을 병행하지 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지만, 방벽을 접고 공격을 시도할 때의 리스크가 큰 편이였습니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고 하죠. 이제, 팀원의 도움을 받으면서 방벽을 접고 공격을 할 때 더 강한 피해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D.va
마이크로 미사일
• 사출되는 미사일의 개수가 18발에서 28발로 증가하였습니다.
융합포
• 산탄의 거리 별 공격력 감소가 15m부터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D.va는 너무 팀원을 지원하는 역할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D.va는 방어 매트릭스를 약화하는 대신, 마이크로 미사일과 융합포를 강화하여 공격적인 운용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솔저:76
나선 로켓
• 적중 시 0.3초의 기절 효과를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솔저:76는 누적 피해량이 강한 영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나선 로켓으로 암살자를 견제하기 용이해짐으로써 설계 목적에 맞는 플레이를 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오리사
보호 방벽
초강력 증폭기
• 오리사가 전장을 이탈할 경우 즉시 사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오리사의 방벽과 초강력 증폭기는 설계 목적과는 달리 오리사가 전장을 이탈한 후에도 전장에 남아 팀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경우가 있어, 오리사가 전장을 이탈할 경우 즉시 사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꼼짝 마!
• 적을 끌어당긴 후의 경직이 삭제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오리사의 꼼짝 마! 기술은 끌어당긴 후의 경직 때문에 다른 기술들과의 연계가 매우 쉬운 편이였습니다. 이제 다른 기술과 연계할 때 더욱 정확한 소통이 필요할 것입니다.
둠피스트
최선의 방어는....
• 최대 보호막 충전량이 150에서 7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둠피스트의 지속 능력은 설계 목적과는 다르게 싸움 이후에도 높은 체력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난전 상황에서만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로켓 펀치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하였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둠피스트의 로켓 펀치는 높은 기동성과 순간 피해량에 비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편이였습니다. 이제, 로켓 펀치를 사용할 때 좀 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영웅
둠피스트
• 특정 지형에서 로켓 펀치를 사용하면 시전자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날아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시그마
• 키네틱 손아귀 사용 중 실험용 방벽을 회수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브리기테
• 집결과 격려 기술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kr.forums.blizzard.com/ko/overwatch/t/2019-9-15/1993210
했더니 쉬벌
시1발 놈아!
미리보기로 잡힌다 미방 하나 설정해
위도우는 또살아남았네
둠발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함마 속도 느려지는대신 딜 상승인데 효과가 어느정도 될까
흔한유령
했더니 쉬벌
그래서 둠 캐삭은 언제?
시1발 놈아!
다 마음에드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개념패치네 하고 봤더니 시벌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