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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야근에 한계가 온거지 ㅋㅋ 사펑도 야근 너무하다가 폭로 나오고 터졌잖아 ㅋㅋ 그러니 CD 프로젝트 사진 들고오면서 사람 갈아넣으면 다 된다는 소리하면 안됨 ㅋㅋ
오버플로우해서 그럼
걍 채식주의자라서 그럼
오버플로우는 존재해
너무 놀아서 늙었던거임
400시간 재밌게 해본 소감은 욕심 너무 부리다 개발과정 꼬여서 이렇게 나왔구나 싶음. 실제론 4년 정도 개발에 엔진 수정한다고 적체현상 생겨 시간 날리고, 홍보영상 버블버블 만드느라 또 시간 날리고, 그런 악조건 속에서 이 정도 재미 뽑아낸 일선 개발자들은 어찌 보면 대단하다 싶음. 문제는 윗대가리들. 개발 과정 중에 뺄 건 빼고 넣을 건 넣어야 하는데 윗대가리들이 욕심만 부리다 꼬여서 급하게 마무리 하다 보니 베타버전이 나옴.
진짜 클런치 등등 온갖 cdpr의 안 좋은 소식 실드치는 용도로 잘 썼지 애초에 상급자가 열심히 하는거랑 아랫급도 무리하게 굴리는건 다른 차원인데
사람이 고기를 안먹고 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짤
하지만 때맞춰 컴터산 이들에겐 신이지.
그냥 채식때문에 저런거라며
오버플로우해서 그럼
너무 놀아서 늙었던거임
오버플로우는 존재해
걍 채식주의자라서 그럼
야근에 한계가 온거지 ㅋㅋ 사펑도 야근 너무하다가 폭로 나오고 터졌잖아 ㅋㅋ 그러니 CD 프로젝트 사진 들고오면서 사람 갈아넣으면 다 된다는 소리하면 안됨 ㅋㅋ
열심히 만들어서 폐인이되지 잘만들지 못해서 문제고 ㅋㅋㅋㅋ
하지만 때맞춰 컴터산 이들에겐 신이지.
그냥 채식때문에 저런거라며
오늘 폴아웃4 잠깐 해봤는데 싸펑이랑 비교가 안 되더라...
폴아웃4도 RPG로는 비판 많이 받았는데 그정도야 --?
싸펑은 솔빅히 라이드 투 헬이랑 같이 놀고 있어야지 아타리 ET랑 비교하는 사람도 나올 정돈데
시스템 불안정한거랑 내러티브로 까이긴했어도 일단은 형태적으로 완성은되서 나온 작품이었으니 그래도 평가나 점수는 준수했었고 지금 기준으로도 그 장르에 대체제없는 rpg 수작이라고 생각함
억지논리 전개하면서 솔직히는 개뿔이
위키페디아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0508637 이런 애임 무시해라
이건 걍 존나 씹개억까인데 내가 사펑 4회차 379시간 하는중인데 그 정돈까진 절대 아니다 아타리 이 지랄떠는 놈은 어떻게든 까고싶어서 개지랄염병떠는 개노답새끼고
난 2회차 하다 접었는데 4회차라고?? 배경 1번씩 다 해봐도 보통 3번인데?
9회차까지 돈 유저도 있는데 뭘 새삼스레 무기나 놓쳐서 못 해봤던 서브퀘 하느라 회차가 늘어나는거지
라오어2도 몇회차든 하는분있음
진짜 클런치 등등 온갖 cdpr의 안 좋은 소식 실드치는 용도로 잘 썼지 애초에 상급자가 열심히 하는거랑 아랫급도 무리하게 굴리는건 다른 차원인데
걍 비건이라
갈아넣긴 했는데 터졌을 뿐..
사람이 고기를 안먹고 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짤
원래 부지런한데 미련한 놈이 제일 무섭고 큰 사고 친다
400시간 재밌게 해본 소감은 욕심 너무 부리다 개발과정 꼬여서 이렇게 나왔구나 싶음. 실제론 4년 정도 개발에 엔진 수정한다고 적체현상 생겨 시간 날리고, 홍보영상 버블버블 만드느라 또 시간 날리고, 그런 악조건 속에서 이 정도 재미 뽑아낸 일선 개발자들은 어찌 보면 대단하다 싶음. 문제는 윗대가리들. 개발 과정 중에 뺄 건 빼고 넣을 건 넣어야 하는데 윗대가리들이 욕심만 부리다 꼬여서 급하게 마무리 하다 보니 베타버전이 나옴.
ㅇㅇ 초반부와 중반이후만 비교해 봐도, 미완성이지만 시도는 좋았다. 수준의 컨텐츠가 여럿 나오지. 그중 절반은 자르고, 살릴꺼만 집중적으로 살렸으면 어땠을까 싶음.
"집중적으로 살린다." 그게 바로 원래 위쳐3 만들었건 개발자들이 만들고자 했던거지 싸펑 개발 감독하고, 경영진들이 원래 의도했던 개발자들의 의견을 다 씹어버려서 현재의 이 꼴이 나버린거고
다시 검색해봐 니 잘 못 알고 있음
그냥 극단적 채식주의였음...
다른의미로 마지막 사진이 어울리긴 하지 ㅋㅋ
근데 머리는 더 풍성해져서 보기는 좋다 ㄷㄷㄷ
아무리 봐도 윗놈들이 막바지에 대대적인 뒤집기한판을 시전하면서 스케쥴 꼬이고 개판된 느낌임... 들어갈 틀만 잡아놓고 못만든 듯한 부분이 너무 티나게 많아... 보통 정상적인 개발과정에서 제거되는 시스템이면 틀잡았던것도 빼거나 바꿔놓는데 이건 그럴시간 조차 없었나봄...
유저들을 rtx3070 출시 직후 바로 사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하다 늙어버렸다는게 학계 정설
게임 완성을 시킬까 튈까? 진짜 궁금함 앤썸은 완전 손절했던데...저 회사도 불안하긴 마찬가지.
그래도 사펑은 나한테만큼은 갓겜임. 저거때문에 작년 11월에 글카 샀으니까.
그래도 앤썸보다는 나음 앤썸은 진짜 최악의 게임
던 오브 워3 ㅎㅎ
앤썸 어벤져스 라오어2 전부 예구했습죠
으아악 아조씨 ㅜㅜ
사펑만들때는 극단적인 채식 식단으로 쳐먹어서 저렇게된거임..
채식 때문에 저럼
사펑은 그냥 크런치를 존나게 못한 케이스 너티독 락스타 이런애들 크런치는 걍 기본인데 결과물이 어느정도로 나왔으니 웹진들이나 존나 ㅈㄹ하지팬들이 크게 뭐라한건 없는데 cdpr이 그걸 깨버림
개발팀은 많이 바쁘고 힘들었을 거임. 야근이 많다는 제보가 있었으니까. 팀이 개발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컨텐츠가 더 많아지고 할 수 있는 행위가 늘어나는 것이 아님. 컨텐츠가 많아지고 할 수 있는 행위가 많아지도록 개발을 해야 그렇게 됨 렌더링, 최적화, 신기술 이런쪽으로 파고 들면 컨텐츠의 양과 질은 절대 늘어나지 않음..
2년만드거치고는 잘만든겜 맞음 다음작은 뭐 나오면 살지는 모르겠지만 각잡고 계획잘짜서 잘만들어주기를... 갠적으로 3인칭으로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