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의 원소반응이 너무 구려서 낮은 평가를 받은거지 상시 캐릭터 치곤 캐릭터 스펙은 좋은편에 속했었음.
원소 반응 없던 각청이 원소반응 있던 다이루크와 나름 딜로는 비볐었거든 ㅋ
다만 오픈 초기 환경에 각청이 쓸만한 곳이 너무 없어서 밈이 돼버렸지만
불접대 때문에 마녀비경 돌아야 하는데 번개를 못쓰고....
필드에서 츄츄 방패병이나 광물 캐야하는데 한손검이고...
강공딜러인데 연월 12층에 스태미너 디버프가 걸려서....
얼마나 인식이 구렸는지 각청한테 레이저가 비빈다고 진지하게 말하는 놈들도 있엇음 ㅋㅋ
원소반응이 메인인 게임에서 원소반응 구리면 구린게 맞는건데 이게 왜 억까?
시엘라
이후로 쓸만할때도 풀나오기전까지 쭉 까였거든
시엘라
억까지. 실제로 몇버전 지나서 번개반응 빼면 다 해결된 문제거든. 근데 오픈초기 각청계로 시작한 사람들 저런걸 겪으면서 각청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졌거든 ㅋ
솔직히 초기엔 번개억까가 너무 심하긴했음
그냥저냥 쓸만한정도였지 탑티어가 아닐뿐. 근데 어느겜이나 탑티어 아니면 까는애들은 있잖아
각청은 스탯부터 스킬까지 한쪽에 치우쳐있지않는 밸런스잡힌 캐릭이지ㅇㅇ
근데 뭐 오죽하면 물리각청 얼음각청 불각청나온게 아닌가싶긴함 캐릭은 재밋어서 쓰고싶은데 번개가 ㄹㅇ 너무구려서
난 1.0부터 지금까지 각청 쭉 써왔지만 불편했던적은 없었던거같음 초반에는 나선 그닥 관심없어서 그당시 12층은 모르지만 당시에도 각청 벤티 북두 모나로 12층 9별찍는 영상은 돌았었지 이후에 나선 관심생기고서는 나선밀때 각청은 꼭 데리고다님
원소반응이 메인인 게임에서 원소반응 구리면 구린게 맞는건데 이게 왜 억까?
맞는말인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