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리듬이 부가 액션이 주니까 리듬 신경쓰지마세요 하는건 좀 거를 필요가 있음 리듬이 더 중요함
게임 색감이 전반적으로 화려해서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패링으로 커버쳐야하는데
패링이 곧 리듬임
리듬 강요 안한다는 사람들은 잔조 패링때 나가 떨어지거나 코르시카때 나가 떨어짐
그래도 위안인건 공격 패턴이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패링 패턴 외우는건 맞으면서 익힘
이 게임 리듬이 부가 액션이 주니까 리듬 신경쓰지마세요 하는건 좀 거를 필요가 있음 리듬이 더 중요함
게임 색감이 전반적으로 화려해서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패링으로 커버쳐야하는데
패링이 곧 리듬임
리듬 강요 안한다는 사람들은 잔조 패링때 나가 떨어지거나 코르시카때 나가 떨어짐
그래도 위안인건 공격 패턴이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패링 패턴 외우는건 맞으면서 익힘
사스쾃치
추천 0
조회 1
날짜 11:43
|
알중알쓰
추천 0
조회 2
날짜 11:43
|
'인사이트'
추천 1
조회 7
날짜 11:43
|
굳건이
추천 1
조회 14
날짜 11:43
|
제4제국 잔당
추천 0
조회 5
날짜 11:43
|
베네치아의 약물상인
추천 0
조회 6
날짜 11:43
|
A·A·A
추천 0
조회 11
날짜 11:43
|
Pangtera
추천 0
조회 29
날짜 11:43
|
코우_
추천 0
조회 29
날짜 11:43
|
깔깔외국유머
추천 2
조회 96
날짜 11:43
|
THE오이리턴즈!
추천 0
조회 51
날짜 11:42
|
Nuka-World
추천 0
조회 34
날짜 11:42
|
호타룽룽
추천 0
조회 15
날짜 11:42
|
좌절중orz
추천 0
조회 14
날짜 11:42
|
Rachmaninoff
추천 0
조회 23
날짜 11:42
|
금기의시슬레
추천 1
조회 26
날짜 11:42
|
루리웹-3599185920
추천 0
조회 35
날짜 11:42
|
루리웹-2591942323
추천 0
조회 37
날짜 11:42
|
히로이 키쿠리
추천 0
조회 16
날짜 11:42
|
토네르
추천 1
조회 43
날짜 11:42
|
버플스머크 스퓨핏
추천 3
조회 46
날짜 11:42
|
칼라이트
추천 2
조회 33
날짜 11:41
|
N++
추천 4
조회 140
날짜 11:41
|
베르뎅
추천 2
조회 167
날짜 11:41
|
이오시프 쓰탈린
추천 2
조회 107
날짜 11:41
|
평면적스즈카
추천 1
조회 91
날짜 11:41
|
루리웹-8412768129
추천 1
조회 106
날짜 11:41
|
타계정과유사닉네임생성금지
추천 1
조회 134
날짜 11:41
|
근데 미모사때나 크롬프트 때 판정이 좀 미묘하다 싶은부분 좀있는게. 화면에 qte처럼 몇개씩 뜨는거 좀 놓쳤는데 통과가 되더라. 초반에는 가차없이 내쳤던거같은데. 패링 타이밍도 처음에 튜터리얼보다 후반이 널널한 느낌이고. 이건 익숙해져서 그런가
QTE는 널널해 실제 전투들 (불새, 사무라이, 케일)은 엇박도 있어서 쉽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