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
lsgg9767
추천 0
조회 1
날짜 11:15
|
잉여고기
추천 0
조회 1
날짜 11:15
|
사신군
추천 0
조회 6
날짜 11:15
|
Starshiptostars
추천 1
조회 18
날짜 11:15
|
1q1q6q
추천 0
조회 27
날짜 11:15
|
지정생존자
추천 0
조회 28
날짜 11:15
|
괴도 라팡
추천 1
조회 23
날짜 11:15
|
루리웹-5935839292
추천 0
조회 23
날짜 11:14
|
4번째계정
추천 0
조회 20
날짜 11:14
|
Geomdol🐻💿⚒️
추천 2
조회 20
날짜 11:14
|
기동전사오소리
추천 0
조회 22
날짜 11:14
|
친친과망고
추천 0
조회 23
날짜 11:14
|
142sP
추천 1
조회 52
날짜 11:14
|
안유댕
추천 7
조회 362
날짜 11:14
|
Nuka-World
추천 0
조회 42
날짜 11:14
|
아르카딘
추천 2
조회 70
날짜 11:14
|
사스쾃치
추천 1
조회 124
날짜 11:13
|
BoomFire
추천 0
조회 132
날짜 11:13
|
마스터군
추천 0
조회 37
날짜 11:13
|
fhxh2077
추천 1
조회 55
날짜 11:13
|
무관복
추천 2
조회 128
날짜 11:13
|
라흐바
추천 0
조회 125
날짜 11:13
|
昨日
추천 2
조회 84
날짜 11:13
|
루리웹-9456551295
추천 2
조회 89
날짜 11:12
|
베르뎅
추천 2
조회 165
날짜 11:12
|
찌찌야
추천 3
조회 132
날짜 11:12
|
kimmc
추천 0
조회 94
날짜 11:12
|
유키카제 파네토네
추천 0
조회 135
날짜 11:12
|
직업전용무기인셈이라 그럴거면 타직종착용불가로 하는게 심플하지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특성으로 클래스별 가중치를 주면? 레인저가 민첩에 2포인트를 찍으면 1포인트 추가로 올른다던가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전사는 힘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공격력이나 체력 보너스 법사는 지력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마법공격력이나 약간의 보호막 보너스를 준다던지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