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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RPG 겜 만드는데 고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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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직업전용무기인셈이라 그럴거면 타직종착용불가로 하는게 심플하지

루리웹-2294817146 | (IP보기클릭)223.38.***.*** | 24.05.01 02:30
루리웹-2294817146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루리웹-9618843361 | (IP보기클릭)61.75.***.*** | 24.05.01 02:33

특성으로 클래스별 가중치를 주면? 레인저가 민첩에 2포인트를 찍으면 1포인트 추가로 올른다던가

귀찮나라 | (IP보기클릭)118.235.***.*** | 24.05.01 02:33
귀찮나라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루리웹-9618843361 | (IP보기클릭)61.75.***.*** | 24.05.01 02:36

전사는 힘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공격력이나 체력 보너스 법사는 지력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마법공격력이나 약간의 보호막 보너스를 준다던지

타이쿤-붐은 온다ㅇuㅇ | (IP보기클릭)183.100.***.*** | 24.05.01 02:38
타이쿤-붐은 온다ㅇuㅇ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루리웹-9618843361 | (IP보기클릭)61.75.***.*** | 24.05.01 02:41
루리웹-9618843361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

타이쿤-붐은 온다ㅇuㅇ | (IP보기클릭)183.100.***.*** | 24.05.01 0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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