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반일수록 콘솔 액션겜인데 스킬비중 높아지는게 한국 온라인RPG 게임 생각나는 구조였는데 으으으으으음... 솔직히 그거 때문에 전투는 잘만들었다 생각하면서도 아쉬웠는데 유저점수가 엄청나게 높네...
난 오히려 소울이 아니니까 그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ㅎㅎ
다 막고 반격하는데서 벗어나 스킬로 적 공격 끊어버릴 수 있는 등 전투를 능동적으로 할 수 있다고 그 스킬 비중 높은걸 좋게 평가하는 사람도 많더라
난이도 선택도 있고 후반 보스 난이도 휙 올라가는 구제책도 되고 자기 손에 맞게 하면 되는게 좋아
난 오히려 소울이 아니니까 그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ㅎㅎ
무난한 액숀과 괜찮은 패링손맛 그리고 여캐 3박자 오졌음
난이도 선택도 있고 후반 보스 난이도 휙 올라가는 구제책도 되고 자기 손에 맞게 하면 되는게 좋아
난이도 문제인가 으음
다 막고 반격하는데서 벗어나 스킬로 적 공격 끊어버릴 수 있는 등 전투를 능동적으로 할 수 있다고 그 스킬 비중 높은걸 좋게 평가하는 사람도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