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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열리는 모션이 하나하나 다 따로국밥이었다고? 이런 미친 어쩐지 전에 알레프 다 풀고 붉은 안개 잡으니까 컴 꺼지더라니
이런 정성스러운 사이코패스 녀석들
파워포인트 할때 한 페이지에 도형 움직인다고 한땀한땀 다 넣으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죠?
전설의 레이어 문
[ZAYIN 등급] 중첩된 문
아ㅋㅋ 환상체 막으려면 문이 몇중이여도 모자르다고ㅋㅋ
Door[0].Setactive(true); Door[1].Setactive(false); Door[2].Setactive(false); Door[3].Setactive(false); Door[4].Setactive(false); Door[5].Setactive(false); Door[6].Setactive(false); Door[7].Setactive(false); //어림도 없지 ㅋㅋ
이런 정성스러운 사이코패스 녀석들
몇중 문이야 이게...
???
전설의 레이어 문
문열리는 모션이 하나하나 다 따로국밥이었다고? 이런 미친 어쩐지 전에 알레프 다 풀고 붉은 안개 잡으니까 컴 꺼지더라니
내가 엄청 천천히 하는 스타일인데 저거때메 엔딩을 못 봄. A랭크로 48일차 깼는데 메모리폭발로 꺼짐. 현타와서 엔딩 포기.
고사양 게임 ㅋㅋㅋㅋㅋ
[ZAYIN 등급] 중첩된 문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프룰루룰
파워포인트 할때 한 페이지에 도형 움직인다고 한땀한땀 다 넣으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죠?
그런 이상한 사람이 어디있어요 아조씨
아ㅋㅋ 환상체 막으려면 문이 몇중이여도 모자르다고ㅋㅋ
빨간약 먹은 기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티야? 나도 저렇게 코딩해야지 ㅋㅋ
아아악 스프라이트 스왑 쓰세요 제발
새벽늑대
Door[0].Setactive(true); Door[1].Setactive(false); Door[2].Setactive(false); Door[3].Setactive(false); Door[4].Setactive(false); Door[5].Setactive(false); Door[6].Setactive(false); Door[7].Setactive(false); //어림도 없지 ㅋㅋ
멈춰미친새기야!!
그만해 개색기야!!!!!!!!!!!!!!!!!!!!!!!!!!!!!!!!!!!!!!! 喝!!!!!!!!!!!!!!!!!!!!!
내눈 -_-....
왜 이따위 짓을 공공장소에서
int i; float timer; float frameInterval; public void Update(){ timer += Time.deltaTime; if(timer >= frameInterval){ timer=0; for(int j=0; j<Doors.count; j++){ if(j==i) Doors[j].SetActive(true); else Doors[j].SetActive(false); } i++; } }
너어디사냐!!!!!!!!!!!
종료조건 안썼으니 알아서 추가해 난 몰?루
저정도 보안문 뚫고 나오는거면 인정해야지
저러고 루이나 만든다고 저상태로 그대로 냅두고 땡이었던가 루이나도 버그 몇개 남은거 고대로 냅두고 림버스개발...
패치 (언어 추가)
루이나는 잘 모르겠고 로보토미는 주요 개발진들 나가고 자기들도 코드 못 알아봐서 못 고친다카더라.
본문 내용은 패치하면서 바꿔서 안타깝게도 스팀에 있는 최신버전으론 못봄
이미지 움직이는 거 구현 못해서 저렇게 된 건가 ㅋㅋㅋㅋ
겜 어케 만든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