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이후는 이제 본섭적용
이 이후는 거의 대부분 더 변경되는 점 없이 그대로 옴 참고
스탯
스킬
지령-불타는 추진(변신 전 평타)
변경 없음
반딧불이 타입IV - 뇌관 참격(변신 후 평타)
기존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함
단일 적에게 공격력 150%(최대 310%)의 피해를 줌
변경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함
단일 적에게 공격력 100%(최대 260%)의 피해를 줌
지령-천공의 포격(변신 전 전투스킬)
기존
최대 체력의 50%를 소모해 궁극기 게이지 50% 회복
이 효과로 체력은 최대 1까지 줄어듬
단일 적에게 공격력 125%(최대 312%)의 피해를 줌
변경
최대 체력의 40%를 소모해 궁극기 게이지 60% 회복
이 효과로 체력은 최대 1까지 줄어듬
단일 적에게 공격력 100%(최대 250%)의 피해를 줌
동시에 반디의 행동 게이지가 25% 증가함
반딧불이 IV형 - 죽은 별 과부하(변신 후 전투스킬)
기존
최대 체력의 35% 회복
단일 적에게 2턴 동안 화염 약점 부여
지정한 단일 적에게 격파 특수효과 50%(최대 360%) + 공격력 240%(최대 480%)의 피해를 주며
인접한 적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힘
변경
최대 체력의 35% 회복
단일 적에게 2턴 동안 화염 약점 부여
지정한 단일 적에게 격파 특수효과 20%(최대 360%) + 공격력 100%(최대 250%)의 피해를 주며
인접한 적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힘
반딧불이 타입 IV - 완전 연소(필살기)
기존
완전 연소 상태에 진입하며 행동력이 100% 증가
모든 스킬이 강화되며 속도가 25(최대 62) 증가
스킬에 의한 약점 격파 효율 50% 증가
약점이 격파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최대 14.4%) 증가
행동 서열에 기본 속도 90의 카운트다운이 추가되며, 턴 시작 시 완전 연소 상태가 종료됨
변경
완전 연소 상태에 진입하며 행동력이 100% 증가
모든 스킬이 강화되며 속도가 30(최대 75) 증가
스킬에 의한 약점 격파 효율 50% 증가
약점이 격파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최대 22%) 증가
행동 서열에 기본 속도 70의 카운트다운이 추가되며, 턴 시작 시 완전 연소 상태가 종료됨
고치형 화염 중추(특성)
기존
체력이 낮을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
20% 이하일 시 최대 10%(최대 50%) 감소
완전 연소 상태일 시 항상 최대 수치로 적용되며 효과 저항이 10%(최대 32%) 증가
전투 시작 시 에너지가 50% 미만일 경우 50%까지 회복하고
에너지가 최대치까지 회복되면 모든 디버프 효과가 해제됨
변경
체력이 낮을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
20% 이하일 시 최대 10%(최대 50%) 감소
완전 연소 상태일 시 항상 최대 수치로 적용되며 효과 저항이 10%(최대 40%) 증가
전투 시작 시 에너지가 50% 미만일 경우 50%로 회복하고
에너지가 최대치까지 회복되면 모든 디버프 효과가 해제됨
추가능력
a묘듈-안티랙 버스트
변경 없음
b모듈-자기 제한 기갑
기존
공격력이 2400을 초과할 시 100pt마다 격파 특수효과의 6%(최대 60%) 증가
변경
완전 연소 상태에서 격파 특수효과가 200%/360%이상일 시
약점이 격파된 적을 공격할 때 강인성 피해의 30%/50%가 슈퍼 격파 피해로 전환됨
y모듈-과부하 코어
기존
완전 연소 상태에서 격파 특수효과가 250%/360%이상일 시
적의 방어력을 30%/40% 무시
변경
공격력이 1600을 초과할 때마다 격파 특수효과가 10%(제한 없음) 증가
성흔
반딧불이의 불빛을 보게 되리(4성흔)
기존
완전 연소 상태에서 행동불가 디버프에 두 번 저항할 수 있음
변경
완전 연소 상태에서 효과 저항이 50% 증가
모든 게 끝나는 내일 피어나리라(6성흔)
기존
완전 연소 상태에서 화염 속성 저항 관통 12% 증가
강화된 전투 스킬 사용 시 약점 격파 효율 50% 증가
변경
완전 연소 상태에서 화염 속성 저항 관통 20% 증가
강화된 전투 스킬 사용 시 약점 격파 효율 50% 증가
요약
치치빌드는 완전히 사장
따라서 고점 연구는 의미가 없음
격파 특수효과에 죽고사는 완벽한 접대용 딜러가 되었다고 함
전스 행동증가 효과추가와 속도 상향(약 200)으로 인해
기존에도 많았던 행동횟수(턴당 약 3회)가
5회, 6회까지 증가하면서 명함의 경우 전포가 상당히 모자라짐
1돌 매우 추천
약점이 잠기는 특수 몹의 경우 매우 무력한 모습
특성은 뭐가 바뀌는 거?
효저 8% 상향... 유물 부옵에 4성흔까지 묶어서 아예 cc 면역으로 굴리라는 뜻인가봄
아 최대치가 쪼금 오르는구나
격특으로만 딜해야된다면 약한 시즌엔 아주 바닥을 길수도 있겠네
변신 전 전스에 행게도 추가됐었네... 테섭하면서 스킬변경내용이 툴팁에 적용이 안되니 뭐가 바뀐건지 알 수가 있어야지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