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상 총맞아도 죽지 않는 애들이라 총알 날라다녀도 긴장감이 떨어지고
지휘묘사 자체도 어려운 편이라서 걍 순수 액션 작화에만 의존해야됨..
설정상 총맞아도 죽지 않는 애들이라 총알 날라다녀도 긴장감이 떨어지고
지휘묘사 자체도 어려운 편이라서 걍 순수 액션 작화에만 의존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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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 맞아도 안죽으니 긴장감이 떨어진다는건 총알 날아다니면서 긴장감있게 묘사한 메카물같은걸로 반박 가능 그냥 못만든거임
안 죽어도 무력화는 되는데 그냥 움직임 없이 쏘는건 좀 그렇지
총알 맞아도 안죽으니 긴장감이 떨어진다는건 총알 날아다니면서 긴장감있게 묘사한 메카물같은걸로 반박 가능 그냥 못만든거임
애초에 블루아카 전투 대부분이 인게임 전투여서 죄다 오리지날 연출로 때워야함
안 죽어도 무력화는 되는데 그냥 움직임 없이 쏘는건 좀 그렇지
선샌니 지휘가 가장 난이도 높긴하지. 이거 제대로 하려면 네이비씰같은데 자문받아야할듯 ㅋ 아니다 걔들도 어렵겠다. 총알을 몸으로 견딜 수 있다는 가정 하에 판단하는 전술지휘가 다 뭐냐고 ㅋㅋㅋㅋ
총격전 참고할거 많음. 당장 요르문간드 아인 리코리코 헬싱 정말 많은데 다짜고짜 킥부터 날리는 그게 짜치는거지. 당장 직계선조인 건슬링거걸만 참고해도 욕 안먹었을텐데.
전투력 떨어지는 남자 주인공이 강한 여캐들 보조해주는 내용도 블랙라군에서 록이라는 모범사례가 있는데도 그거 전혀 참고안한거 같음. 감독 블랙라군 봤을지나 모르겠지만.
하지만 지금은 너무 못만든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