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당장 유게만해도 많음
그 사람들이 N시리즈를 공학적으로 비판하는게 아니라
"응 그돈씨~N살거면 다른걸사지~"이런 밈 자체를
원하는 사람들이라
문제는 밈을 밈에서 끝내면 좋은데
아무데서나 본인들이 웃기다고 밈을 난사하다보니
피로감을 느끼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게 진짜인줄 아는게 문제
N시리즈는 사람들이 자료를 가져오고 기록을 보여주고
반박을 하니까 최근들어서 "차는 잘만들긴했나보네.."하는 인식으로
바뀌어온거지, 과거에 조롱하는 사람들 많았고 지금도 꽤 많이 보임
BEST 바로 이런 사람들이 저 위에서 말하믄 깎아 내리는 사람임.
스팅오가 얼만대 아반떼N이랑 비교함.
니 말대로 하면 스팅어 나한테 1점짜리 차임. 스포츠성? 솔직히 회두성이 좋지가 않음. 조지면서 타는차가 아니라 전통적인 의미의 후륜 gt임. 포르쉐보다 잘 돔? 미드쉽도 아닌게 뮤슨 장난감임?
저 가격에 후륜이 아니라고 흉 잡는게 딱 저런 거임. 이렇게 말 해줘도 모름. 애초에 스팅어를 장난감으로 인식하고 있는 수준에서는 모터 스포츠를 같이 이야기 하기 어려움. 전통적인 의미의 gt차는 빠르고 안정적이여야하고 운전이 편해야함. 장난감이라고 부를 차들은 단단하고 빠르고 특히 회두성이 좋아야함. 님 댓글이 왜 m이 이쪽분야에서 탑인지 모르는 발언임. 그러면 당연히 N을 이해 못함.
이름이 아반테라서 그런거임...차리뷰어 같은 전문적 지식 있는 사람 아니면 이름 디자인 그다음이 선능이라...
근데 아반테 는 가장 현대차 세단중에 시작이고 저렴하게 타는 차니깐
아반테 일반이 최고좋은 트림이 3000이하인데 n은 3500이넘어가거든요 잘 모르는 사람은 아반테만 듣고
그돈씨가 나오게 돼는거죠 뭐...
당장 유게만해도 많음
그 사람들이 N시리즈를 공학적으로 비판하는게 아니라
"응 그돈씨~N살거면 다른걸사지~"이런 밈 자체를
원하는 사람들이라
문제는 밈을 밈에서 끝내면 좋은데
아무데서나 본인들이 웃기다고 밈을 난사하다보니
피로감을 느끼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게 진짜인줄 아는게 문제
N시리즈는 사람들이 자료를 가져오고 기록을 보여주고
반박을 하니까 최근들어서 "차는 잘만들긴했나보네.."하는 인식으로
바뀌어온거지, 과거에 조롱하는 사람들 많았고 지금도 꽤 많이 보임
바로 이런 사람들이 저 위에서 말하믄 깎아 내리는 사람임.
스팅오가 얼만대 아반떼N이랑 비교함.
니 말대로 하면 스팅어 나한테 1점짜리 차임. 스포츠성? 솔직히 회두성이 좋지가 않음. 조지면서 타는차가 아니라 전통적인 의미의 후륜 gt임. 포르쉐보다 잘 돔? 미드쉽도 아닌게 뮤슨 장난감임?
저 가격에 후륜이 아니라고 흉 잡는게 딱 저런 거임. 이렇게 말 해줘도 모름. 애초에 스팅어를 장난감으로 인식하고 있는 수준에서는 모터 스포츠를 같이 이야기 하기 어려움. 전통적인 의미의 gt차는 빠르고 안정적이여야하고 운전이 편해야함. 장난감이라고 부를 차들은 단단하고 빠르고 특히 회두성이 좋아야함. 님 댓글이 왜 m이 이쪽분야에서 탑인지 모르는 발언임. 그러면 당연히 N을 이해 못함.
나쁘지 않아. 근데 아엔을 욕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차를 보는 시각이 달라서 그런거임
보통은 차를 펀카로 사는게 아니라 다용도(가족포함)으로 사니까 아엔은 비교 대상이 아니고 그돈씨가 나오는거지.
근데 아엔을 사려고 마음먹은 사람들은 가족이고 뭐고 나의 운전의 재미와 펀카를 사려고 하는거고.
애초에 차를 보는 시각이 다르니까 나오는 문제임.
우리나라의 차사는 사람의 97% 이상은 펀카가 아니고 다용도용 차량으로 보니까 차도 작고 불편하고 가격 비싼 아엔은 아예 대상이 아닌거지.
난 벨엔 오너인데 오히려 아엔이 성능 더 좋지 않나? 일단 터보 용량부터 다르고 ngs쿨도 짧음. 그리고 elsd도 조금 더 개선된것 같았음. 난 개인적으로 아엔이 더 괴물이라고 생각함. 그 성능도 +고 승차감이랑 실용성까지 챙김. 옆그레이드라서 참고있는거지 다시 차 사라면 난 아엔 살것 같음.
나는 오너는 아니니까 내 의견이 틀릴 수 있음.
난 벨엔을 정식 판매 전 전국 네트워크에 시승차량 돌릴 때 타봤어.
그리고 아엔은 페리버전을 쏘카로 탔구.
아엔이 성능이 더 좋고 나쁨의 얘기가 아님. 분명 아엔이 훨씬 고성능인 건 맞음. 근데 스포티함의 느낌, 순수 드라이빙의 날선 느낌은 벨엔이 강했음.
강병휘 선수가 남긴 아엔평에서 스티어링 필링 중 노면 피드백이 옅어서 별로란 게 있어. 당장에 와인딩 몇시간 돌면 무슨 얘긴지 바로 알게 됨.
아엔 자체가 벨엔보다 운전하기 엄청 편한 건 사실인데, 이게 스포츠 드라이빙에 마냥 좋은 건진 모르겠음. 나는 같은 돈이면 GR86에 손이 더 갈 듯함.
당장 유게만해도 많음 그 사람들이 N시리즈를 공학적으로 비판하는게 아니라 "응 그돈씨~N살거면 다른걸사지~"이런 밈 자체를 원하는 사람들이라 문제는 밈을 밈에서 끝내면 좋은데 아무데서나 본인들이 웃기다고 밈을 난사하다보니 피로감을 느끼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게 진짜인줄 아는게 문제 N시리즈는 사람들이 자료를 가져오고 기록을 보여주고 반박을 하니까 최근들어서 "차는 잘만들긴했나보네.."하는 인식으로 바뀌어온거지, 과거에 조롱하는 사람들 많았고 지금도 꽤 많이 보임
박준형이 저말한 근본적 이유가 M시리즈같은 가격대 최소 3-4천 이상 비싼애들 가져와서 아 이건 M보다 이런 사람들이 있었기에 그런걸거임 ㅋ
바로 이런 사람들이 저 위에서 말하믄 깎아 내리는 사람임. 스팅오가 얼만대 아반떼N이랑 비교함. 니 말대로 하면 스팅어 나한테 1점짜리 차임. 스포츠성? 솔직히 회두성이 좋지가 않음. 조지면서 타는차가 아니라 전통적인 의미의 후륜 gt임. 포르쉐보다 잘 돔? 미드쉽도 아닌게 뮤슨 장난감임? 저 가격에 후륜이 아니라고 흉 잡는게 딱 저런 거임. 이렇게 말 해줘도 모름. 애초에 스팅어를 장난감으로 인식하고 있는 수준에서는 모터 스포츠를 같이 이야기 하기 어려움. 전통적인 의미의 gt차는 빠르고 안정적이여야하고 운전이 편해야함. 장난감이라고 부를 차들은 단단하고 빠르고 특히 회두성이 좋아야함. 님 댓글이 왜 m이 이쪽분야에서 탑인지 모르는 발언임. 그러면 당연히 N을 이해 못함.
그 3천이상 더 비싼 M시리즈 들고와서 억까질 하지말란 글에 귀신같이
애초에 N시리즈 자체가 일반인들 사라고 내놓은 라인업이 아님 지금은 그냥 "N시리즈 이야기할때 조롱하는 밈" 이거 자체가 더 크다고 봄 잘만드냐 못만드냐 어떠냐에 대한 이야기보다 그돈씨~왜삼~ 이런걸 떠들고싶어하는 애들이 대부분이라
박준형 대단한게 ppl이라도 전기차는 아 별로...라는게 보이더라 ㅋㅋㅋㅋㅋ
박준형은 극찬했고 저런말한 이유중 하나가 어떤 사람들은 m보다 어쩌구 AMG보다 어쩌구 이돈이면 골프 이런 사람들이 있었음 유명 자동차 유튜버들중 완전 대놓고 이런 사람은 거진 없었지만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박준형은 극찬했고 저런말한 이유중 하나가 어떤 사람들은 m보다 어쩌구 AMG보다 어쩌구 이돈이면 골프 이런 사람들이 있었음 유명 자동차 유튜버들중 완전 대놓고 이런 사람은 거진 없었지만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그래서 글 조금 수정 중간에 박준형이 한말처럼 이건 이래서 안좋고 하는'애들이 있었단 말이였음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이름이 아반테라서 그런거임...차리뷰어 같은 전문적 지식 있는 사람 아니면 이름 디자인 그다음이 선능이라... 근데 아반테 는 가장 현대차 세단중에 시작이고 저렴하게 타는 차니깐 아반테 일반이 최고좋은 트림이 3000이하인데 n은 3500이넘어가거든요 잘 모르는 사람은 아반테만 듣고 그돈씨가 나오게 돼는거죠 뭐...
서킷 다니는 사람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은 차량이지
애초에 N시리즈 자체가 일반인들 사라고 내놓은 라인업이 아님 지금은 그냥 "N시리즈 이야기할때 조롱하는 밈" 이거 자체가 더 크다고 봄 잘만드냐 못만드냐 어떠냐에 대한 이야기보다 그돈씨~왜삼~ 이런걸 떠들고싶어하는 애들이 대부분이라
그돈씨~왜삼~ (뚜벅이)
그리고 그런 애들이 사실 가장 ㅅ고 싶어함
안타깝데 펀카라는 개념이 한국엔 거의 없기도 하고, 자동차가 목적이 대부분 출퇴근/육아 몰빵이라 작고 빠른차들을 이해를 못함
깎아내리는 사람 본 적이 없는데
박준형이 저말한 근본적 이유가 M시리즈같은 가격대 최소 3-4천 이상 비싼애들 가져와서 아 이건 M보다 이런 사람들이 있었기에 그런걸거임 ㅋ
시그마
당장 유게만해도 많음 그 사람들이 N시리즈를 공학적으로 비판하는게 아니라 "응 그돈씨~N살거면 다른걸사지~"이런 밈 자체를 원하는 사람들이라 문제는 밈을 밈에서 끝내면 좋은데 아무데서나 본인들이 웃기다고 밈을 난사하다보니 피로감을 느끼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게 진짜인줄 아는게 문제 N시리즈는 사람들이 자료를 가져오고 기록을 보여주고 반박을 하니까 최근들어서 "차는 잘만들긴했나보네.."하는 인식으로 바뀌어온거지, 과거에 조롱하는 사람들 많았고 지금도 꽤 많이 보임
그 유게에 계속 올라오던 아반테 N 그돈씨 오빠 만화 같은게 까는거 아니었나
ㅋㅋㅋ 차 잘 몰라서 이 만화로만 접함
저 밑에 바로 있네 ㅋㅋㅋ 스팅어랑 비교하는ㅋㅋㅋ
내 말은 리뷰어 중에서
순수 장난감 차로써는 100점만점에 70점 일상용 차로써도 100점 만점에 70점 그 중간을 딱 원하는 사람이 아니면 애매한 차긴 함
갠적으론 스팅어 3.3모델이 이쪽 분야의 대장이라고 보는데 g70팀킬로 죽어버린게 너무 아쉬움... 아엔은 분명 좋은 차인데 전륜이라는게 장난감으론 발목을 잡아...
하나코α
바로 이런 사람들이 저 위에서 말하믄 깎아 내리는 사람임. 스팅오가 얼만대 아반떼N이랑 비교함. 니 말대로 하면 스팅어 나한테 1점짜리 차임. 스포츠성? 솔직히 회두성이 좋지가 않음. 조지면서 타는차가 아니라 전통적인 의미의 후륜 gt임. 포르쉐보다 잘 돔? 미드쉽도 아닌게 뮤슨 장난감임? 저 가격에 후륜이 아니라고 흉 잡는게 딱 저런 거임. 이렇게 말 해줘도 모름. 애초에 스팅어를 장난감으로 인식하고 있는 수준에서는 모터 스포츠를 같이 이야기 하기 어려움. 전통적인 의미의 gt차는 빠르고 안정적이여야하고 운전이 편해야함. 장난감이라고 부를 차들은 단단하고 빠르고 특히 회두성이 좋아야함. 님 댓글이 왜 m이 이쪽분야에서 탑인지 모르는 발언임. 그러면 당연히 N을 이해 못함.
스팅어차주이지만 자꾸 N이랑 비교하지말어 스트레스 받음 진짜 윗분이 설명 잘해놖으니 다른곳가선 주둥이 좀 닫아
사람들이 G70과 스팅어를 들이대면서 N을? 하는데 실질 주행성능(펀드라이빙)에 포커스가 맞춰진 N이 탄탄하다지
아반떼N이랑 스팅어,G70은 완전 장르가 다른데...
이게 맞지 스팅어는 고배기량으로 가는 크루저느낌이고 북미의 머슬카계통이랑 비슷한 성향이고 아반떼N은 고알피엠으로 가지고노는 산악형 코너발이 차지 고속도로를 가야하는차와 산으로 가서 와인딩해봐야하는 차 가지고 비교를 하는거부터 차알못임
스팅어는 의외로 그렇게 하드한 세팅의 차가 아닙니다..... 오히려 휠베이스가 길어서 순발력이나 탄탄함에선 아n보다 못해요 gt가 무슨 의미인지 생각 좀... 하긴 이런사람 전에도 있었는데. 뭘 알지도 못하고 '그래도 후륜구동 아니잖아' 이러는 사람들... 이야기하면 골아파짐
근데 너같은게 뭘 안다고 평가질이야? 너 솔직히 방구석에서 즈어들은거 바껭 모르자나
타임라인이랑 마이피 보니 나이 먹고 왜 이러고 살아? 궁금해서 그래
솔직히 가성비는 지리긴함 4천만원대에 운동성능에 실용성 전부 잡은 케이스라서
박준형 대단한게 ppl이라도 전기차는 아 별로...라는게 보이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전기차가 왜 별론데??? 라고 궁금해서 물어보는 순간 눈 돌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차만 타는건 ㄸㄸㅇ만 친거나 다름없다"
보통 완고한 차덕이 아니라 내연기관못버림ㅋㅋ
공도에서 팝콘 터트리는 빡통들이 문제지 서킷러에겐 좋은건 맞음
저 똥차는 뭐지. 싶죠 ㅋㅋ
???: 이힛, 아반떼N 맛있다.
보통 차 없는 사람들이 차를 무시함 그리고 카푸어가
정말 끝내줍니다
페리 아엔수
수동이군 ㅋ 수동 사면 듣는말 DCT가 변속 더 빨리 잘해주는데 ㅅㅂ 안다고!! 벨엔 수동탈때 항상 들은 말임 ㅋ
벨엔 dct삼. 수동 사는 사람들 손맛 때문에 타는거 아님? 변속 더 빨리해주는게 무슨 의미겠음? 손맛 바라는 사람한테 ㅋㅋ 맞는 차 타는거지. 난 힐앤토도 할 줄 모르고 변속 귀찮아서 dct산거임. 수동 자신 없음 ㅋㅋ 면허만 1종 보통이지 ㅋㅋ
맞음 근데 꼭 DCT DCT 거림 요즘차는 리브매칭 있어서 힐엔토 안해도됨 ㅋ
하지만 ㅈㄴ 재밌죠?
내가 특이한건가 실제로 보니까 진짜 이쁘던데.
나쁘지 않아. 근데 아엔을 욕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차를 보는 시각이 달라서 그런거임 보통은 차를 펀카로 사는게 아니라 다용도(가족포함)으로 사니까 아엔은 비교 대상이 아니고 그돈씨가 나오는거지. 근데 아엔을 사려고 마음먹은 사람들은 가족이고 뭐고 나의 운전의 재미와 펀카를 사려고 하는거고. 애초에 차를 보는 시각이 다르니까 나오는 문제임. 우리나라의 차사는 사람의 97% 이상은 펀카가 아니고 다용도용 차량으로 보니까 차도 작고 불편하고 가격 비싼 아엔은 아예 대상이 아닌거지.
아 그래? 아무래도 차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들은 또 보이는 시선이 다를테니.
그돈씨로 욕하는 게 아님 차 많은 공도에서 ㅈㄹ하는 거 땜에 오너들이 욕먹는 거지 심지어 일부도 아니라 십중팔구임
본문과 댓글 조금만 읽어봐도 어떤 맥락인지 알텐데...
근데 까놓고 말하면 차 자체가 개체수라도 적지 오늘도 노깜빡이로 대가리부터 들이밀던 그랜져가 아주 연식별로 6대 2차로 100달리고 있는데 그거보다 느린 1차로고정 주행 k7 3대 광전사 카니발 4대 ㅅㅂ
아반떼N의 가장 큰 문제는 이름임 아반떼라는 이름을 달아놓으니까 온갖 어그로가 끌리는거지
하지만 부품 호환해서 가격을 낮춰야 저가격이 나오는걸... ㅜ
맞아 BMW처럼 N3 라고 팔거나 벤츠처럼 38ANG 라고 팔았어야지 ㅋㅋㅋㅋㅋㅋ
그닥 골프 GTI, 시빅 R 만 봐도 그냥 개 억까지
말고,,, 이름말임... 차라리 아반떼 N말고.. 옛날 스포츠세던의 이름인 스쿠프 투스카니에 N을 달았으면 어땠을까 싶긴함 스쿠프 N(아벤떼 부품호환)이라고 했으면... 스쿠프가 옛날 차이긴하지만 썩어도 준치라고 스포츠세단 계열 이름이라.. 아반떼 N 처럼 차명과 차의 행동능력에서 이질감 나는 스타일은 아니니까..
악까 맞음. 이런게 억까임 ㅋㅋ 누가보면 amg나 m은 완전 다른 이름 달고 나오는 줄 ㅋㅋㅋ 그냥 이런게 다 억까임. 무시하고자 하는 마음이 깔려있는거지. 아반떼도 지 등급에서는 상품성 탑인데 ㅋㅋ 그놈의 ㅋㅋㅋ
이 소리하는 사람 열명중 열명은 어차피 N 안살 사람들이라 이젠 개헛소리로 보임 ㅋㅋ 뭔 이름탓이여
그럼 랜서 에볼루션도 어그로 끌어야짘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랜서 아님?"
그저 부러울 뿐 난 좀 끌림
성능으로 까진않음
진짜 대단한차라고 생각해. 저정도 성능을 저가격으로?? 압도적이라고 생각함.
M이 더 좋지 않나?
저가격에 M을 만들 수 있다면 말이지
。◕‿◕凸
그 3천이상 더 비싼 M시리즈 들고와서 억까질 하지말란 글에 귀신같이
M보다 좋다 나쁘다를 말하는게 아님 독삼이 저가격에 저런차를 만들기 쉽지 않음 일단 실내 공간 뽑는 현기 미만 잡이기도 하고
가격 생각해야지...
성능만 보면 M이 당연히 좋은데 그럼 3500만원에 M3 팔 수 있음? 이라고 물으면?
ㄴㄴ 포르쉐나 페라리가 더 좋음.
M보단 911 gt3 rs가 더 좋지 않나
M 다음이 N이니까 N이 더 좋은거 맞음
아엔이 벨엔보다 순한맛이 되어서 그런거지, 그 가격대에 그정도의 퍼포먼스와 실용성을 가진 차는 아엔말구 없다.
벨앤이 ㄹㅇ 미친 차가 아니었을까? 그 출력에 그 무게라 ㄹㅇ 도라이 차인듯
난 벨엔 오너인데 오히려 아엔이 성능 더 좋지 않나? 일단 터보 용량부터 다르고 ngs쿨도 짧음. 그리고 elsd도 조금 더 개선된것 같았음. 난 개인적으로 아엔이 더 괴물이라고 생각함. 그 성능도 +고 승차감이랑 실용성까지 챙김. 옆그레이드라서 참고있는거지 다시 차 사라면 난 아엔 살것 같음.
나는 오너는 아니니까 내 의견이 틀릴 수 있음. 난 벨엔을 정식 판매 전 전국 네트워크에 시승차량 돌릴 때 타봤어. 그리고 아엔은 페리버전을 쏘카로 탔구. 아엔이 성능이 더 좋고 나쁨의 얘기가 아님. 분명 아엔이 훨씬 고성능인 건 맞음. 근데 스포티함의 느낌, 순수 드라이빙의 날선 느낌은 벨엔이 강했음. 강병휘 선수가 남긴 아엔평에서 스티어링 필링 중 노면 피드백이 옅어서 별로란 게 있어. 당장에 와인딩 몇시간 돌면 무슨 얘긴지 바로 알게 됨. 아엔 자체가 벨엔보다 운전하기 엄청 편한 건 사실인데, 이게 스포츠 드라이빙에 마냥 좋은 건진 모르겠음. 나는 같은 돈이면 GR86에 손이 더 갈 듯함.
내가 뽑은 아엔 유일한 약점이 순정 상태에서는 노면 상태을 읽어들이기 어렵다는 거. 물론 서스 바꾸면 될 문제인데, 이게 또 일상을 해치는 영역이라 순정이 제일 최고인 건 맞음. 일단 차는 편해야 오래타니까. 아엔은 그걸 노린 차 같아.
뭔 말인지 이해됨. 그럴 수 있음. 난 성능만 생각한거고 ㅋㅋ
포지션이 애매한 제품군은 칭찬받을땐 어느쪽이든 중간이상 하는 가성비로 평가받고 까일땐 각 용도별 상위티어만 못하다로 까이는 법이제
어렵게 갈 것도 없는게 저돈 주고 저 성능에 저 공간에 저 as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차가 세상에 아반테 n 말고는 없지.
루리웹-741852963
그 브랜드 뱃지 따지는 부류와는 다르다고 보는데... 독3 이나 프리미엄 브랜드들 말고 닛산 gtr 혼다 s2000 nsx 시빅 타입알 같은건 뱃지 어쩔 ㅋㅋ
루리웹-741852963
그랜저를 브랜드때문에 안탄다는 소리 하냐? 아반떼는 현대 안에서도 중간급 라인인데 뭔 브랜드야, 펀카를 브랜드 따져가며 살 거면 그건 펀카 사는 마인드가 아니니까 아엔 사지 마라
루리웹-741852963
그렇게 브랜드 좋아하는게 자기 활동내역은 브랜드화하지 못하는wwwww 현실은 아반떼N 포함한 N라인들이 현대 전체의 브랜드 가치에도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는데 진짜 오직 커뮤 그돈씨만 생각하고 그게 세상인줄 알아요
루리웹-741852963
리얼 찐 차쟁이는 성능을 보는거지 아반떼라는 네이밍 안중요함 돈아깝다라고 하는 애들이 구실을 만드는게 아반떼란거지 ㅋ
루리웹-741852963
ㅋㅋㅋ 시빅, 골프 보면 걍 소형 해치백 아님? 근데 거기에 r 붙여서 내놓는것도 똑같이 보는거야?
RTX 4060 달린 100 만원 초반대 가성비 갑 게이밍 노트북 보는거 같은 느낌이야
그러고 데탑 근본주의자들한테 게이밍 노트북 왜 사냐 소리 듣는거 같은 건가 ㅋㅋㅋ
???: 100만원이면 4070 달린게 더 사양 좋지 않음? ㄹㅇ ㅋㅋㅋㅋ
위에 댓글들 보면서도 뭔말인지 모르겠다가 이 말 듣고 한 방에 이해함 ㅋㅋㅋㅋㅋ
제발 부탁이야.. 2도어 쿠페로 n시리즈 하나만 내줘..
화성시 남양읍에는 아반떼 쿠페라는 금기어가 있어요...........
돈이 될까?
지금 나온 n들 다 돈 된적 없지만 2도어는 더더욱 안 되지 않을까? ㅋㅋㅋ
싼타페 소렌토같은거 10만대 나갈때 100대 나가면 잘나갔다고 본다
이름하고 디자인이 아반데라 어쩔수없긴해 페이스리프트만해도 판매량이 널뛰기하는 시장이라...
코롤라도 GR 붙은 건 5천만원 넘게 받고 파는 판인데 무슨
하필 아반떄로 N을 만든게 문제지!
그치만...그렇게 안하면 저 가격이 안나오는걸 ㅋㅋㅋㅋㅋㅋ
아반떼가 딱인디? N에 딱 맞는 차가 아반떼 벨로스터 i30임 당연히 3 모델 다 나왔고
차알못이라 그런듯 다른회사는 저런 라인업 안 뽑는줄 알아
그치만 현대 라인업중에 N시리즈 만들면 그돈씨 안들을 차가 없는걸
맞음 ㅋㅋ 왜 3시리즈에서 M이 나오는지도 모르고 저러고 있음. 걍 무시하는게 맞음.
당장 여기 리플만 봐도 까내리는게 후두둑이군
길거리에서 n만 보이면 한명도 예외없이 팝콘 튀기는데 댓글 대부분이 억까인줄은 알지만 청각테러 당하는게 한두번이 아니라 그런 이미지 정착한게 오히려 꼬시다라고 생각이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