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대로라면 이미 재화가 동나있어야 했을 상위권이 재화회복도 안하고 달리길래 좀 생각해봤는데
부스트의 사용 방법이 잘못되어있었음.
부스터 쓰고 15배수로 추천곡 20번 돌리고 재화태우면
2(1071 × 20) + 2(1071 × 20) × 근사값 3 = 171,360
소모시간을 15배 2회에 7.5분, 재화 720에 2.75분으로 놓고보면
7.5 × 10 + 2.75(171,360 / 720) = 729.5
이용해서 1분당 점수효율은 약 235
추천곡 14회 돌리고 부스트로 이벤곡 20번 돌리는 경우
(1071 × 14) + 14400 × 근사값 6 = 101394 (재화 594 남음)
소모시간 7.5 × 7 + 2.75 × 20 = 130
이용해서 1분당 점수효율은 약 780
부스트를 안쓰고 15배, 720을 반복하는 속도가 약 2.2만이니
2부스트 기준 후자는 전자에 비해 같은 점수에 도달하는데에 6시간이 빠를 수 있음
즉 어제 사요코 1위였던 170만점은 어제 12시 시점에서 재화가 동난게 아니라 15만~ 20만개였을거임...
아무리 인십런 첫도전이라지만 이걸 지금 눈치채다니
이거 좀 심각한 실수였는데...
지금 부스트를 5번 썼으니까 최고효율보다 30만정도 손해를 본듯..
혹시 근사값3, 6이 뭘 뜻하는건지 알려줄 수 있음?
아 시간인가?
2(1071 × 20) = 15배수로 얻는 포인트 1071을, 2배수로 20번 돌렸다는 의미고 2(1071 × 20) × 근사값 3 은, 부스트로 15배수로 20번 돌려서 나온 재화 2(1071 × 20) 을, 이벤트 포인트로 변환(2.983배)하는거
어우 나 뇌가 맛탱이가 갔나... 전자 효율 235랑 후자 효율 780에서 후자가 더 높은데 왜 전자가 더 빠르다는지 이 부분만 이해가 안 가는데 ... 어쨌든 부스트는 재화 모을때 쓰는게 좋다는거지? 그리 하고 있긴한데...
아니 그부분은 내가 반대로 썼네 ㅋㅋㅋ 후자가 전자보다 효율이 좋음 부스트는 이벤트곡에 쓰는게 좋다 <핵심> 부스트써서 15배 20번, 이벤트곡으로 재화 전부 소모 = 171,360pt 729.5분 15배 14번, 부스트써서 이벤트곡 20번으로 재화 전부 소모 =101394pt 130분 여기에 부스트 없이 재화 수집->이벤곡의 효율을 약 2만2천이라고 할 때 후자의 방법으로 전자와 같은 17만pt에 도달하는 시간은 약 240분
아ㅏ아아 그렇구나 부스트를 재화에 쓰는 기준으로 계획 짰었는데 좀 수정해야겠네 뭔가 귀찮게 한거 같은데 ㄳㄳㄳ 라고 쓴 순간 위에 말한 1위 점수 상승량에 변동이 생겼네
부스트로 이벤곡 태우는게 효율이 좋은건가 원래 그런가?
시간효율이 달랐음.. 가성비는 10배수인데
막연하게 시간효율이 더 좋다는것만 알고 있었는데 저렇게 차이가 컸구나 매번 가성비만 따져서 몰랐는데 좋은정보다
별로 신경 안쓰고있었는데 생각보다 효율이 너무 차이나서 놀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