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길어보이는거 치곤
생각보다 어렵진 않음
패시브
자힐 + 아군 회복 패시브
+
핵심이 되는 가시 스택 충전용
단 자기가 피해를 받는게 아닌 아군이 출혈피해를 받거나 혈찬 소비해야함
젖쟈 핵심 스택
방렙증, 피격시 출혈 입히는 유사 반격
아군에게도 뿌릴 수 있어서 유사 보호서포팅 가능
피증 버프
젖쟈 3스로만 부여 가능
자신+아군에게 지금턴,다음턴(총 2턴) 동안
출혈 대상 피증, 혈찬 소모스킬은 수치만큼 피증 추가
1스
아군과 자신의 혈찬을 소모시키고
아군한테 방렙증 + 피격시 적에게 출혈 부여하는 버프를 뿌림
혈귀면 피어나는 가시 버프 수치가 증가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이랑 자기 자신한테 공격 위력증가 뿌림
혈귀에게 우선 부여 하면서
혈귀한테는 방렙증, 공위증 두개 다 부여
색욕 공명 스킬
공명 수 만큼 축제의 열기(피증 버프) 부여
공명 수 만큼 아군한테 가시(방렙증) 부여
가시 수치가 일정 량 이상이면
3스 변형
효과는 위 와 동일
가시 스택 전부 소모하는 강화형
의외로 가중치 이야기가 없음
출혈 카운터? 출혈 전용 정화 반격 스킬
아군 출혈이 많이 쌓이면 쓰는 서포팅에 가까움
색욕이라 색욕 공명 트리거로 나쁘지 않은듯
걍 대놓고 혈그렉이랑 같이 쓰라고
만든 구성같음
아군 출혈 빼버리고
보호, 흡혈, 혈찬 등등
아군 생존에 특화되어있음
이후 수치값을 봐야 알겠는데
생존력을 극대화 시키는 서포터에 가까운듯
생각했던거보다 좀 심심할지도?
어? 자폭시키는...윽...진궁!
스킬셋도 그렇고 진짜 자식 아껴주는 마망이네
응애 밥줘
마지막은 암만봐도 페그오 스텔라랑 아군 팀킬기밖에 안떠오름ㅋㅋㅋㅋ
어? 자폭시키는...윽...진궁!
"필요한 희생이였습니다 아시겠죠?"
근데 원본이 공격보다 서포팅 위주라 이해는 됨ㅋㅋㅋ
2스 공위증은 조건없이 부여라 더 돋보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