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남자사람
추천 178
조회 268397
날짜 2021.09.24
|
|
그을음
추천 60
조회 76630
날짜 2021.09.24
|
|
허무주의
추천 225
조회 194657
날짜 2021.09.24
|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4199
날짜 2021.09.24
|
|
S.A.T.8
추천 8
조회 13234
날짜 2021.09.24
|
|
핵인싸
추천 928
조회 420875
날짜 2021.09.24
|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7039
날짜 2021.09.24
|
|
찐쿠아
추천 20
조회 28894
날짜 2021.09.24
|
|
Jade_2
추천 42
조회 185094
날짜 2021.09.24
|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60502
날짜 2021.09.24
|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5058
날짜 2021.09.24
|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6037
날짜 2021.09.24
|
|
니미핸드릭스
추천 29
조회 39056
날짜 2021.09.24
|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846
날짜 2021.09.24
|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6
조회 71422
날짜 2021.09.24
|
|
긴박락
추천 3
조회 9310
날짜 2021.09.24
|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4
조회 18735
날짜 2021.09.24
|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614
날짜 2021.09.24
|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747
날짜 2021.09.24
|
|
no.777
추천 6
조회 14391
날짜 2021.09.24
|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9
조회 63725
날짜 2021.09.24
|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0802
날짜 2021.09.24
|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775
날짜 2021.09.24
|
|
얼
추천 3
조회 6129
날짜 2021.09.24
|
|
MK.II
추천 7
조회 12849
날짜 2021.09.24
|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353
날짜 2021.09.24
|
|
『EDEN』
추천 3
조회 5308
날짜 2021.09.24
|
|
Julia Chang
추천 80
조회 37410
날짜 2021.09.24
|
본문
BEST
자기 물건 사주는 사람을 얼마나 ㅂ ㅅ 으로 보면 저럴수있나 싶기도하고 저래도 잘 해준 소비자가 호구이기도 하고
결제 태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기사 딴 기자는 듣는순간 이거다 싶었겠네. 근데 저런건 보통 홍보팀이 인터뷰할텐데..어디 진상에게 시달린 고객상담팀이랑 인터뷰한건가.
하면 안되는 말까지 하는 넷마블 vs 말을 하질 않는 넥슨 vs 어? 개기네? 게임 버리고 신작으로 갈아타버리는 엔씨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번은 그 불 들고 화약고에 던져버린 격이지
빼박 고의
소비자들은 서비스 태도가 개같아서 법안 추진 빨리 하라고 난리던데
결제 태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제 태도는 손노리라는 얘기가
자기 물건 사주는 사람을 얼마나 ㅂ ㅅ 으로 보면 저럴수있나 싶기도하고 저래도 잘 해준 소비자가 호구이기도 하고
솔직히 내가 봐도 좀 ㅂㅅ들 맞음...
이번은 그 불 들고 화약고에 던져버린 격이지
과금버튼 누를 때 그랜절로 정수리로 박으라 이건가
결제 태도는 뭐임 진짜 기사가 저렇게 나간거?
뭐... 기사가 절로 나갔어도 지네가 한말이니 수정이나 고소하겠단 말이 없겠죠
와 저런 말 분명 파급효과 생각하면서 말할텐데 그래도 할 사람은 할 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진짜 무시무시하네
진짜 딴건 모르겠는데 결제태도 이거는 일말의 희망조차 제거 시킨 느낌이라... 모르겠습니다 그냥.... 요즘은 그냥 콘솔겜만 잡네요
하면 안되는 말까지 하는 넷마블 vs 말을 하질 않는 넥슨 vs 어? 개기네? 게임 버리고 신작으로 갈아타버리는 엔씨 가슴이 웅장해진다..
사실 넥슨도 하면안되는 말 한거 아니냐ㅋㅋㅋ 결제태도 이 단어로 가뜩이나 불타던 민심 폭발했는데ㅋㅋㅋㅋ
저 기사 딴 기자는 듣는순간 이거다 싶었겠네. 근데 저런건 보통 홍보팀이 인터뷰할텐데..어디 진상에게 시달린 고객상담팀이랑 인터뷰한건가.
결제 태도.. ㅋㅋ 회사는 나에게 월급 태도 좀 좋게 해주었으면.
소비자들은 서비스 태도가 개같아서 법안 추진 빨리 하라고 난리던데
엔씨는 확률조작이 아니라매? 그건 또 그거대로 가슴이 웅장해지네
마비노기 역시나 사과문도 인상깊었지
빼박 고의
쟤들은 애시당초 고객과의 신뢰 그딴건 안중에도 없어. 쟤들에게 유효한 타격은 불매뿐..
그래도 사주잖아
결제태도?? 흠. 그냥 확률없이 팔면 되자나 거지같은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