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ata💦
추천 0
조회 1
날짜 04:13
|
김이다
추천 0
조회 8
날짜 04:13
|
안면인식 장애
추천 0
조회 2
날짜 04:13
|
KF-21 보라매
추천 1
조회 13
날짜 04:12
|
☆더피 후브즈☆
추천 2
조회 60
날짜 04:11
|
LEE나다
추천 1
조회 49
날짜 04:09
|
안면인식 장애
추천 5
조회 167
날짜 04:09
|
sickarl
추천 2
조회 33
날짜 04:09
|
잠만자는잠만보
추천 4
조회 146
날짜 04:09
|
모노가뚜리
추천 1
조회 26
날짜 04:09
|
다윈의식탁
추천 2
조회 44
날짜 04:08
|
어쩔식기세척기
추천 2
조회 43
날짜 04:08
|
알중알쓰
추천 3
조회 67
날짜 04:08
|
이이자식이
추천 9
조회 499
날짜 04:07
|
메이めい🛸💜
추천 4
조회 86
날짜 04:07
|
안면인식 장애
추천 5
조회 126
날짜 04:06
|
LEE나다
추천 1
조회 112
날짜 04:05
|
korea186
추천 4
조회 94
날짜 04:05
|
서비스가보답
추천 4
조회 105
날짜 04:05
|
코코아맛초코우유
추천 23
조회 1125
날짜 04:05
|
안면인식 장애
추천 7
조회 302
날짜 04:04
|
Prophe12t
추천 2
조회 77
날짜 04:04
|
☆더피 후브즈☆
추천 2
조회 115
날짜 04:03
|
루리웹-4324473838
추천 2
조회 259
날짜 04:03
|
모노가뚜리
추천 1
조회 100
날짜 04:02
|
미쿠쿡
추천 1
조회 79
날짜 04:02
|
안면인식 장애
추천 4
조회 292
날짜 04:02
|
쾌감9배
추천 3
조회 230
날짜 04:01
|
블룸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여서 데미지스텝에도 발동 가능삼
블룸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여서 데미지스텝에도 발동 가능삼
상대 묘지몹은 어떤 건지 몰라도 걔네도 이유가 있을 거임
다른 시기는 몰라도 계산시에는 못하지않음??? 계산직후에 바로 전투진행에 들어간다고 알고있는데
블룸이 발동이 정확히 전투 파괴 처리후인지 그 전인지는 모르겠지만, 블룸 효과가 데미지스텝에도 발동 가능하고 그거란 별개로 "경우"라서 타이밍을 놓치지도 않아서 무조건 발동은 가능함. 참고로, 데미지 스텝에 발동한 효과 종류는 대략 이럼. 1.공격력/수비력에 직접적으로 변화를 주는 효과 2.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전투로 파괴했을 때 등등 전투 관련 효과 3.데미지 스텝 시, 데미지스텝 종료시 등등 발동 타이밍이 데미지스텝 내라고 직접적으로 언급된 효과 4.발동을 무효로 하는 효과(예:저택와라시). 효과를 무효로 하는 효과(하루우라라)는 안됨. 5.강제효과 6.카운터 함정. 7."이 카드가 ~했을 때/경우"라는 발동 조건을 가진 효과. 주어가 "이 카드가" 여야 함. 즉, 발동하는 카드 자신이 아니라 다른 카드일 경우는 발동 못함. '필드 위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경우 패/묘지에서 발동' 같은 건 전투 파괴 시엔 반응 못함. 파이어월드래곤 2번 효과에 링크 앞 몬스터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와 전투로 파괴되었을 경우가 따로 적혀있는 건 이 때문.
일본쪽 위키 보고 겨우 이해했다... 천벌이랑 환상수기 오라이온 예시 보니 예외처리였네
의외로 버그가 아니라 전부 룰상 가능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