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M...
(테일즈위버 : 세컨드 런)
...
이 게임 과금 유도 방식은 겜알못 녀석이 생각 없이 만들었고,
(과금 유도 방식이 제한 시간 내 클리어 횟수 만큼 파밍할 수 있는 구조로,
장비가 좋을 수록 더욱 많은 양의 재화를 파밍할 수 있다! 를 원했으나
운영자의 의도와는 달리 캐릭터의 딜 구조에 따른 차이로 파밍량이 달라졌으며
무슨 캐릭터를 키웠느냐로 파밍할 수 있는 재화의 양이 적게는 1.5배, 많게는 3배 가량 차이가 나버림)
가챠 장비도 생각없이 만드는 바람에
이벤트 보상이 혜자임에도 불구하고 신규 가챠를 낼 때 마다 유저 수가 30% 씩 빠져나감.
기존 SSR 장비가 속성 버프 제약으로 단일 속성만 사용이 가능했다면
신규 가챠 SSR 장비는 속성 버프 제약 없어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 @로 스킬 쿨타임 감소 20% !! 에이잇! 이걸로는 아쉬우니 + @로 디버프 무효화!!
유저들 : ??? 뭔 짓거리임?
게임 밸런스 대 붕괴
밸런스를 붕괴 시켰으니 밸런스를 신규 가챠를 기점으로 다시 바로잡겠습니다 선언
유저들 : ??? 그럼 기존 가챠 장비는요?
운영자 : 그건... 인게임 파밍템을 팔면 쌓이는 젤리삐 코인으로 구매하는 상자에 추가하여 얻을 수 있게 해드릴게요
3개월 만에 벌어진 일
리니지 M. 전작의 P2W를 완벽하게 이식함
m붙은것중에 전작 요소 잘넣은게임이있던가
신차원벨
리니지 M. 전작의 P2W를 완벽하게 이식함
아
거설득력이개쩌는구먼
테위세런 그건가
넹
대충 겜알못 사업부가 이렇게 하라고 지시했을 가능성이 농후
저 게임 자체가 사내정치질로 엎어지고, 다시 만들어지면서 이리저리 휘둘렸다고 하니 진짜로 사업부가 건드렸을 듯
가챠로 때돈 벌겠다는 심보로 출시한 게임이 다 그렇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