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털박이76
추천 0
조회 1
날짜 20:47
|
돌아온고릴라
추천 0
조회 6
날짜 20:47
|
배트-피스톨
추천 0
조회 9
날짜 20:47
|
호츠만
추천 0
조회 4
날짜 20:47
|
키타자와 시호
추천 0
조회 8
날짜 20:46
|
괴도 라팡
추천 0
조회 10
날짜 20:46
|
2On Drink
추천 0
조회 10
날짜 20:46
|
루리웹-3691735199
추천 0
조회 20
날짜 20:46
|
????
추천 1
조회 30
날짜 20:46
|
LaCoonMan
추천 2
조회 20
날짜 20:46
|
[Azoth]
추천 1
조회 34
날짜 20:46
|
Aika!
추천 0
조회 22
날짜 20:46
|
아이나 아이바
추천 0
조회 20
날짜 20:46
|
국대생
추천 0
조회 20
날짜 20:46
|
스-키니
추천 2
조회 51
날짜 20:46
|
지정생존자
추천 3
조회 69
날짜 20:46
|
깔깔외국유머
추천 0
조회 67
날짜 20:45
|
공랭은 녹투아지
추천 2
조회 60
날짜 20:45
|
박쥐얼간이
추천 0
조회 43
날짜 20:45
|
루리웹-123123123123
추천 1
조회 92
날짜 20:45
|
Cortana
추천 2
조회 102
날짜 20:45
|
배바퀴
추천 0
조회 25
날짜 20:45
|
하나사키 모모코
추천 3
조회 111
날짜 20:45
|
안티 스파이럴
추천 4
조회 79
날짜 20:45
|
루리전쟁
추천 1
조회 82
날짜 20:45
|
아랑_SNK
추천 1
조회 116
날짜 20:45
|
사시미오
추천 2
조회 138
날짜 20:44
|
아이디닉네임비밀번호
추천 0
조회 20
날짜 20:44
|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ㅇㅇ 유료 가입할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서 굴리고 무상 끝나서 고장나면 버리고 새거 사는게 낫지 부품비도 드럽게 비싸니
델 쓸때 그랫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증기간일땐 프리미엄이라고 출장와서 수리해주더라
유료 가입은 진짜 개쩔게 해준다고 하더라 근데 기간끝나면 진짜 얄짤 없다고
그래서 첨살때 걍 4년인가 5년 돈주고 도 넣는게 낫겟더라 아마 1회인가는 뿌셔도 고쳐주던걸로
ㅁㅊ 어딘데 상담도 안됨?
외산중에 유명한 곳 ㅇㅇ 레노버는 아님
삼엘만한데가 진짜 없음 유상 수리 조차 안 해주는 경우도 많고
괜히 여태 사람들이 더 구린 성능에 훨 비싼 가격 주고 삼엘 산게 아니지 asus가 여기에 끼여서 대반전 시도하다가 이미지가 다 배려먹었지만
유상 수리 가격이 보통 노트북 새거 반 이상이 대부분이라, 메인보드 문제가 많아서 걍 사고 말지 ㅋㅋ
단순 바이오스 재설치 같은것도 있긴하니까
아 델아시는구나!
난 이거 처음 듣고 농담 하는줄 알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