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는 이미 오억년전에 다 만들고 대기 중인데
배민1 배달원이 안 잡히고 있어서 음식을 못 보내고 있다고 함
그래서 손님께 식은 걸 드릴 순 없으니
손님이 직접 배달의민족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클레임을 걸어야 한다고 설명하심...
내가 그래서 주문 취소는 안 되는 것이냐고 물어보니
이미 조리 중 혹은 배달 대기 상태에서는 가게가 취소를 못한다고 함
내 생각에는 어제랑 오늘
이 문제로 식당에 클레임을 건 케이스가 상당히 많았나봄...
그래서 그냥 어제는 다른 햄버거 가게에서 주문했는데
다 식고 말라비틀어져서 왔지만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
전화로 사정 설명해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으니 그냥 기다리겠다고 함
배민1이면
배달의민족 소속 배달원분들 아닌가
비가 많이 와서 밀리시는건가
뭐 한집배달 어쩌구 하면서
배달비는 두배로 받고 있으면서...
이건 배달의민족을 죠져야지
배달원 분들이 아니라...
배민 소속 라이더가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우천이나 피크땐 배차 잘 안잡히긴 함
배민 지금 파업중 아니었나?
현직 배달가게하는 유게이인데, 이 문제가 좀 크다. 평소에는 잘 잡히는데 비나 눈 오면 기사 수가 크게 주이 어쩔 수는 없다만.. 가게에서도 바로 취소해줄 수도 없어. 고객센터 통해서 취소를 하든 해야하는데 이런 날은 고객센터 연결도 안됌 ㅋㅋ 손님 입장에서도 빡치고 가게 입장에서도 매우 빡침
우천시에 라이더 같은 구역뺑이돌리는데 그걸로도 부족함...
못하면 서비스를 하지말아야지? 변명거리가 안됨 배달비가 한두푼이야? 배민1이면 배달비 프리미엄으로 더 쳐받는데?
능지가 아니라 매뉴얼이 ㄷㅅ이 아닐까? 매뉴얼이 있는데 그거대로 안하면 월급깍일텐데
비가 오니까 어쩔수없다? 그건 니네 사정이고 그걸 소비자가 알아야할 필요는 없지.
배민 지금 파업중 아니었나?
그거 어제 하루 아니였음?
https://www.yna.co.kr/view/PYH20230527026100013 27일 하루 파업이라던데
배민 소속 라이더가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우천이나 피크땐 배차 잘 안잡히긴 함
우천시에 라이더 같은 구역뺑이돌리는데 그걸로도 부족함...
가게입장에서 배민1은 주문하는 사람이 ㅂㅅ임 한집배달? 자전거충 도보충 걸리면 묶음보다 느리다 거기다가 주문취소부터 모든걸 고객센터 통해서 해야하는데 상담사 능지들이 끝내줌
집게리아패티도둑
능지가 아니라 매뉴얼이 ㄷㅅ이 아닐까? 매뉴얼이 있는데 그거대로 안하면 월급깍일텐데
상담원가 통화하기 힘든 대기시간 메뉴얼의 극악의 최적화 상담사 능지 삼박자가 조화로움 저번에 오배송건 지가 배차 올린다고 해놓고 까먹어서 나만 미칠뻔함 고객하고
ㅜㅜ 고생많았네
뭐 비 오니까
비오니까 안나오는거지
그리고 월요일에는 라이더 파업 예정이라고 들었음.
비오느라 라이더도 없는데 묶음 배송 3-4개 치는게 1건 배송보다 더 벌어서 콜을 안잡는게 아닐까...
현직 배달가게하는 유게이인데, 이 문제가 좀 크다. 평소에는 잘 잡히는데 비나 눈 오면 기사 수가 크게 주이 어쩔 수는 없다만.. 가게에서도 바로 취소해줄 수도 없어. 고객센터 통해서 취소를 하든 해야하는데 이런 날은 고객센터 연결도 안됌 ㅋㅋ 손님 입장에서도 빡치고 가게 입장에서도 매우 빡침
못하면 서비스를 하지말아야지? 변명거리가 안됨 배달비가 한두푼이야? 배민1이면 배달비 프리미엄으로 더 쳐받는데?
Nodata💦
비가 오니까 어쩔수없다? 그건 니네 사정이고 그걸 소비자가 알아야할 필요는 없지.
내가 어제 친구가게 일도와주고왔는데 배민1으로 주문한거 배달원 아예 안오길래 이거 음식 식는데 어떻하냐 했더니 사장이 그걸로 시킨건 주소랑 번호도 안떠서 고객한테 연락할방법도 없고 기다리는 수밖에없다던데 주문서 보니까 동만 적혀있고 어케 연락했지
포스기에 들어가서 보면 고객 안전번호 뜸
전화가 오면 '배달의민족입니다 이 번호로 다시 걸 경우 개인의 번호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안내 ARS 나옴
배민원 메뉴얼이 있어서 손님이 배민측에 해당 내용 불만족으로 취소해야 해당 매장에서는 재료비(해당 음식을 만들기 위해 발생되는 모든 비용)라도 건질수 있음. 배민은 클래임에 대해서 철저하게 손님 위주의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정해진 메뉴얼대로 진행해야지만 음식 점주 배달 라이더가 피해가 없음. 정해진 메뉴얼대로 대처했다면 그때는 모든 책임은 배민에게 책임이 있고 이 모든 과정에서 발생된 비용은 배민이 책임지고 지불해야함.
이거 맞음 점주손해는 없으니 작성자는 그냥 환불해도 될거같음
가게 별로 배달 로봇 도입 시급하다 로봇 도로도 만들어야함 빨리 기술이 발전했으면 좋겠다
이거 똑같이 쿠팡에서도 ㅈㄹ남 그래서 가게는 가게대로 매출 박살나고 스트레스받고 주문하는 고객도 스트레스받고 한시간넘게 내가시킨거 못먹고 ㅈ같음.. 이모든것의 원흉이 결국 배달플랫폼 제대로 관리못한놈들 잘못인데 이새기들은 고칠생각이없ㄱ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