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게 안됨. 내가 회오리 드루 인정한다고 했자나 근데 저게 왜 문제냐면 메카니즘이 졸라 이상해. 적레벨 올라가면 댐지가 오르니까 무지성으로 방어에 투자가능한 빌드나 독중첩으로 곱연산 막 쌓아서 대미지를 낼수 있는 빌드나 너무 파괴적임. 다른빌드와 다르게 명백히 설계 잘못임. 메카니즘을 바꿔야되
전체적인 버프하는건 나도 당연히 더 찬성임.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은 너프를 때리려면 저런 너무 어처구니없는 애들은 너프를 때리고 다른건 전체적으로 더 상향하자 이말임. 대충 적당한 템두르면 최종 100단계를 깨는 대방드루나 다른 빌드 1000만 띄우는것도 피똥싸는데 저 늑드루는 20억 때리고 잇는데 그니까 지금 시점은 저것들 너프가 맞고 앞으로는 상향지향하면 좋겟다가 내 생각이야
그냥 드루만큼 다른케릭을 상향해줘야 맞지않을까
너프든 버프든 밸패한다는게 중요한거지 거기에 추가적으로 못쓰는 스킬들 개편좀 해서 다양성 늘려주면 땡큐고 왜 너프하냐 징징거리는것들 진짜 꼴보기 싢음
그냥 드루만큼 다른케릭을 상향해줘야 맞지않을까
아니 그게 안됨. 내가 회오리 드루 인정한다고 했자나 근데 저게 왜 문제냐면 메카니즘이 졸라 이상해. 적레벨 올라가면 댐지가 오르니까 무지성으로 방어에 투자가능한 빌드나 독중첩으로 곱연산 막 쌓아서 대미지를 낼수 있는 빌드나 너무 파괴적임. 다른빌드와 다르게 명백히 설계 잘못임. 메카니즘을 바꿔야되
잘 생각해봐 저건 겜 룰을 파괴하는 빌드야...저거 만큼 다른 빌드 올리면 빌드간 격차가 너무 오져버려서 쓰는 빌드만 쓰는 사태가 발생함 지금보다도 훨씬 많이....저것들은 너프하는게 맞음
그니까 드루가 메커니즘이 좋아서 사기적으로 세니까 많이들 하자늠 그럼 지금 정도 드루까진 안바래도 지금드루의 7~80%정도 성능만 다른케릭도 버프받으면 골고루 하지않겠음? 게임사가 밸런스 맞추기쉽다고 너프만떄리는건 아니라고봄 유저케릭터가 세다고해서 큰문제될건 없자늠 핵엔슬 장르자체가 몹써는 재미로 하는게임인대
전체적인 버프하는건 나도 당연히 더 찬성임.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은 너프를 때리려면 저런 너무 어처구니없는 애들은 너프를 때리고 다른건 전체적으로 더 상향하자 이말임. 대충 적당한 템두르면 최종 100단계를 깨는 대방드루나 다른 빌드 1000만 띄우는것도 피똥싸는데 저 늑드루는 20억 때리고 잇는데 그니까 지금 시점은 저것들 너프가 맞고 앞으로는 상향지향하면 좋겟다가 내 생각이야
드루는 뭐 초반부터 빌드도 많더니 아직도 발견되나보네. 도적은 뭐떴나..
웃긴건 하코 솔로 100단 클리어는 이번에 도적이 최초로 달성함
너프든 버프든 밸패한다는게 중요한거지 거기에 추가적으로 못쓰는 스킬들 개편좀 해서 다양성 늘려주면 땡큐고 왜 너프하냐 징징거리는것들 진짜 꼴보기 싢음
지금 드루 자체가 너무 좋음 상시 취약 가능에 보강에 딜을 올리려면 맷집을 포기하고 맷집을 얻으려면 딜을 포기해야하는데 드루는 그냥 두개다 가지고 있어서 원탑인듯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