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 개똥망겜 누가 할지는 몰루겠지만
그래도 써보는 신규 2차궁극기 사용후기.
1. 휴톤
장점
재밌음. 손맛 개 찰짐. 속이 뻥.
준비상태 무적으로 적스킬 씹고 우격다짐으로 들어가는거 가능함.
이게 3타가 스킬 봉인이라 이미나간 스킬도 죄다 캔슬시킴. (트릭시 궁 / 제키엘 궁 등등)
아군 보호에도 좋고, 적 진형에 파고 들어서 순간 버티기 등등 꽤 다용도
단점
궁각을 더럽게 잘 봐야함.
핵펀치 처럼 한방에 나가는게 아니라 어? 하는순간 붕쯔붕쯔 하고 디짐.
데미지가 묘하게 딸림.
2, 나이오비
장점
존나큰 혼불 3방 던지는데 이게 속도가 꽤 빠른편
성채쓰고 바로 날리면 다운 상태긴 해도 전타 다 맞음.
그 옛날 사퍼 클베떄 나옵 1차궁이 원거리 광역 시전이었는데 벨붕이라 바꿨는데
그때 느낌이 좀 남
단점
투사체가 가지는 모든 단점을 싹 다 가져옴.
범위가 생각보다 좁음
중첩으로 안맞으면 데미지도 ? 임.
3. 하랑
장점
1차 너프를 먹었는데, 그래도 강화계 궁이라 쏌.
일단 호랑이 빗나가면 보릿자루 되는 하랑이 뭐라도 할수 있음.
양클이 ㅈㄴ게 아픈데 백스텝까지 함.
단점
강화계 궁이 그렇듯, 궁 타이밍 ㅄ같으면 호랑이 발톱의 때만도 못함.
결국 컨트롤 못하면 호랑이 털보다 가치없음.
4. 리첼
장점
현재 탱커계의 떠오르는 개씹 op
원슈아 둘둘 우클이 속도도 빠른데 끝나면 광역 지형붕괴까지 시키고
우클-> 양클 속도가 미쳐서 엑셀 있으면 평지 잡기도 가능함.
궁은 오지마 궁 마무리 궁 다용도로 쓸수있음.
단점
우클 거리 잘못재면 비명횡사함.
1차궁의 광역 진형 붕괴가 없어서 나홀로 들어갔다 묶이면 걍 웹툰보러 가면 됨.
이외엔 딱히?
5. 호타루
안써봐서 몰루?
근데 궁을 두번이나 써야한다는건 충분히 단점인거 같음.
2차 꽤 나왔넹
저건 출시당시 아니냐? 내 개인적인 후속 밸패이후 느낀점 1.톤 재미 고트, 성능 꽤 준수 근본적으로 상태이상면역이 반이상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카운터가 3단 잡기 뿐이라 극히 드뭄 다만 입소문 때문인지 톤 하던놈들 말고 어중이떠중이들도 해서 그냥 톤을 잘 못하는 애들이 좀 보임 2. 나비 출시때는 미묘한 딜량 때문에 초반에만 초열보다 좋았는데 상향 이후로 중반까지는 비슷비슷해짐 근데 여전히 방사형으로 흩뿌려 타점 문제가 심각하고 나비 아이덴티티인 화상딜이 모자람 3. 하랑 출시 하루만에 너프먹고 후속밸패에도 너프먹는 미친궁 제압부 발사대에서 해줘 원딜로 진화한 하랑이라 케어가 필수가 되버림 근데 개인적으로는 출시 다음날 밸패때부터 느끼는건데 2궁 타라 냅두고 얠 쓸 이유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계속 듬 타라보다 사거리 짧지, 쿨 길지, 범위 좁지, 궁쿨 길지 여태껏 2차궁 중에 혼자 툭 튀어나와 사기 소리 듣던 2궁들은 죄다 너프먹고 관짝으로 가고있다는걸 여전히 증명하고있는데 조만간 궁 스증 삭제되면 타라밴 대용품일듯? 4. 리첼 출시때는 원캐로는 대응안되는 레베카mk2, 후속밸패 이후는 그나마 대응 가능한 레베카mk2 여전히 소리보다 타격이 먼저인 미친 우클이지만 슬슬 애들이 대응법을 알기 시작해서 스페 이속증가량만 조절하면 황밸될듯? 5. 타루 얜 스킬 구성을 잘못함 최소한 표식 사거리 제한, 지형무시를 줘야됨 이거 안주면 1궁이 아무리 ㅂㅅ이라도 1궁 유틸성 때문에 1궁을 더많이쓸듯
현시점에선 타루 2궁 쓸바엔 2궁 테이 쓰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