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와우의 대규모 업데이트나 패치들은
쌓아온 돌 치우고 새 돌 올려놓는 형식이었다면
판다리아 리믹스는 쌔끈한 아랫돌을 새로 놓아서
캐릭터 육성과 지난 확팩을 경험시켜준다는거라
상당히 흥미롭긴 하네
클래식이 상당히 인기있긴 하지만
옜날게임 특유의 불편함이나 아예 서버가 분리되서
안하는 사람이 적지 않았는데 리믹스란 이름으로 본섭의
아랫돌로 들어오는건 진짜 좋은 선택인거 같다
와알못들이야 판다리아가 중국몽 확팩이라 하지만
와우 시스템의 절반정도가 정립된 와우2.0의 시작확팩이고
완성도 높고 재밌던 확팩이라서 더 기대됨
초입 시나리오도 정말 좋았던걸로 기억... 벌써 이게 몇년전이냐
솔직히 판다리아에 고려컨샙 국가생겨야함 종족은 반달곰으로!
드군 구간도 지금 보면 뭔가 들어가는 것에 비해 다시 좀 조절을 해주면 좋겠는데 과연 어떨지... 적당한 골드 회수.(처음에 너무 퍼주는 수준은 역시 좀 그렇죠.) 주둔지 건설 가능한 건물이나 영역에 대한 확장. 함대 컨텐츠의 조정. 석유 소모 관련(진짜 좀 돌다보면 너무 많이 쌓이는데 마땅히 쓸데가 없으니...=-=;) 추종자 육성 관련 속도랑 추종자 아이템 레벨 조정.(유저보다 너무 높아서 기분이 참 괴랄한...) 추종자의 능력과 속성을 무작위가 아닌 훈련을 통해 시간을 들여 얻는 적정 조합을 뽑는 방향성. 가능하다면 추종자들로 이루어진 AI 공격대 같은 걸 짜서 레이드 보스들과 도전하는 컨텐츠도 좋겠는데 말입니다... 지금 다시 해보니 못했던 업적이랑 형변등. 마무리 느낌으로 이거저거 다시 돌리다 보니 부족한 게 어찌 그리 눈에 들어오는지 참... 예전 구간 컨텐츠를 제대로 손을 봐주면 그만큼 그 확장팩을 다시 즐기는 맛이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