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는 용기사가 쉬워요
현실 - 측후 측면 압박당하면서, 삑살한번 나는 순간 딜이 나락에 쳐박히는 고점 직업.
닌자는 어려워요
현실 - 이중끼워넣기랑 타자 200만 넘는다면 누구보다 날먹직업.
60 120초 사이클도 사무보다 쉬움...
사무도 난이도 좀 있어요.
현실 - 갱신할려고 변형사이클 굴릴거 아니면 최하위권 난이도 직업임.
리퍼 쉬움
현실 - 진짜 쉬움. 다만 120초 사이클때 머리 살짝 굴릴 뇌가 필요함.
결론 여론에 속지말고 쉽고 편한 닌자를 하자.
몽크는 어디갔어요 라고 물으면
그런 직업은 존재하지 않습니다.(3분내내 오프닝 굴리는 ㅄ직업)
막 로그작기준으로 얘기하는게 좀 있긴함 닌자는 뭐 인술 외워라하는게 좀 어려울수있긴한데
머 사실 근딜이 측후 측면시스템이 있어서. 생각할게 많은데. 그래서 미친듯이 어려움? 그건 또 아니라. 몽크는 근데 미친듯이 어렵긴함 ㅋㅋ.
다른 근딜들은 뭐 다른 사람이 죽어서 정해진 클리어 타임이 못했다고 DPS가 떨어지진 않는데 몽크는 클리어분 마다 딜싸가 다르니까 누구 한멍 죽어서 시간 늘어지면 로그가 확 떨어지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음
사무 피안화 업타임이랑 칼 떼는 변수 + 가에시미다레 시너지에 박을 생각하면 생각보다 쿨계산 뇌지컬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