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파판14)근딜특징

일시 추천 조회 398 댓글수 4




1

댓글 4

막 로그작기준으로 얘기하는게 좀 있긴함 닌자는 뭐 인술 외워라하는게 좀 어려울수있긴한데

ksykmh | (IP보기클릭)192.119.***.*** | 24.04.20 10:47
ksykmh

머 사실 근딜이 측후 측면시스템이 있어서. 생각할게 많은데. 그래서 미친듯이 어려움? 그건 또 아니라. 몽크는 근데 미친듯이 어렵긴함 ㅋㅋ.

버거머거용 | (IP보기클릭)220.87.***.*** | 24.04.20 10:48

다른 근딜들은 뭐 다른 사람이 죽어서 정해진 클리어 타임이 못했다고 DPS가 떨어지진 않는데 몽크는 클리어분 마다 딜싸가 다르니까 누구 한멍 죽어서 시간 늘어지면 로그가 확 떨어지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음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IP보기클릭)118.235.***.*** | 24.04.23 13:35

사무 피안화 업타임이랑 칼 떼는 변수 + 가에시미다레 시너지에 박을 생각하면 생각보다 쿨계산 뇌지컬 필요함

Sasami@치즈 | (IP보기클릭)175.195.***.*** | 24.04.24 01:16
댓글 4
1
위로가기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