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를 강제적으로
다수를 사용하는 컨텐츠를 만들어서
육성의 동기를 만들어서 매출을 향상시키겠따
머 대충이런거같은데.ㅇ.
궤도 엘리베이터랑 별차이없는
자동전투에 목숨을 건건 좀 아쉽네..
그냥 디펜스게임으로 만들고
케릭터 4개당하나씩 유닛만들고
디펜스로 관문 넘어가는 방식이 차라리 나을거같기는한데
뭐 알아서 잘 해결하겠지.ㅠ.
케릭터를 강제적으로
다수를 사용하는 컨텐츠를 만들어서
육성의 동기를 만들어서 매출을 향상시키겠따
머 대충이런거같은데.ㅇ.
궤도 엘리베이터랑 별차이없는
자동전투에 목숨을 건건 좀 아쉽네..
그냥 디펜스게임으로 만들고
케릭터 4개당하나씩 유닛만들고
디펜스로 관문 넘어가는 방식이 차라리 나을거같기는한데
뭐 알아서 잘 해결하겠지.ㅠ.
디펜스 장르 컨텐츠 기획중이라던데 과연...
테영전으로 기대치를 낮추고 디펜스 게임을 내는 전략적인 출시??
카마존랜드도, 보스러시도 발매 초기때는 컨텐츠 아니었던걸 생각하면 테영전도 시간 지나면 분명 개선됨 카마존랜드 - 발판 하나당 카드키 한 장씩 써서 이동했어야 됨. 1장 충전하는데 두시간, 아티펙트는 엘리트전투랑 보스전투에서만 드랍함 보스러시 - 트라이횟수 최대 7번. 개억까 당해서 기회 날려먹으면? 그 시즌 점수 나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