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레이드는 초기에 그린이 할 일이 많다고 해도
기껏해야 잡몹 관리 수준인데
이번 레이드는 1페 메인 보스들을 돌아가면서 상대해야하고,
여차하면 날씨 맞춰서 패턴 수행도 해야하니까 되게 빡빡한 것 같음.
2페도 네임드 소환 바로 해야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해서 급하게 이동할 때가 많고.
딜플레가 발생해서 빌드가 새로 짜여지기 전까지는 되게 바쁘고 힘들 것 같음
다른 레이드는 초기에 그린이 할 일이 많다고 해도
기껏해야 잡몹 관리 수준인데
이번 레이드는 1페 메인 보스들을 돌아가면서 상대해야하고,
여차하면 날씨 맞춰서 패턴 수행도 해야하니까 되게 빡빡한 것 같음.
2페도 네임드 소환 바로 해야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해서 급하게 이동할 때가 많고.
딜플레가 발생해서 빌드가 새로 짜여지기 전까지는 되게 바쁘고 힘들 것 같음
2페 네임드 꼬이는게 제일 빡침 딜 되면 3번 팝업된 애 잡고 2번에 뽑아서 컷내는게 안되는건 아닌데 충돌 확률 넘 높은듯
그거 방지하려고 2페는 더 바쁘게 뛰는 거 같음.
그린이 레옐보다 강해야함
ㅇㅇ. 관리 파티 스펙이 딸리면 리스크도 그만큼 커지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