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홍보하는 게임들은 일단 구매 우선 순위를 낮춤
게임이 재밌는게 우선이고 아트나 사운드는 그 다음이란 생각이라
이러저러한 시스템이고 이게 포인트고 이런 얘기보다
네이쳐~ 크으~ 귀르가즘~ 캬아~ 이 ㅈㄹ하면 일단 보류함
그래픽 홍보하는 게임들은 일단 구매 우선 순위를 낮춤
게임이 재밌는게 우선이고 아트나 사운드는 그 다음이란 생각이라
이러저러한 시스템이고 이게 포인트고 이런 얘기보다
네이쳐~ 크으~ 귀르가즘~ 캬아~ 이 ㅈㄹ하면 일단 보류함
난 직업 컨셉이 중요해서 , 이거만 맞으면 함 당잗 던전크롤만 하더라도 이거 진짜 그래픽이라 할 게 없는데 , 컨셉 맞춰서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름
강령술 + 암살 가능하게 맞춰졌을 땐 날밤을 샜지 아마
크롤은 텍스트만 출력되도 시스템 ㅄ아니면 함
겜 그래픽 크게 신경 안 씀
맞음 그래서 나는 b급게임을 즐겨함
난 고전겜
노멀맵 적용된 이후로는 솔까 디테일이나 약간의 차이 정도 느낌이지 진짜 그래픽으로 '와!' 하는 느낌 받은 게임 별로 없기도 해 물론 어디 시연로 보여주는거 말고 내가 돌릴 수 있는 게임들 ㅋㅋㅋㅋ
시연용 눈뽕영상 이제 지겹다 인게임 영상 홍보 아니면 신경도 안쓰임
나도 그럼 게임 그래픽에 크게 신경쓴다거나 그런거보다 컨셉에 맞는 기법이 더 중요한듯 그래서 나도 그래픽만 가지고 광고하는것도 싫고 그냥 그래픽가지고 죽어라 까는것도 싫음
예를들면 언더테일이 레데리 그래픽으로 나오면 더 재밌었을까? 하면 그런건 아니잖아 그리고 도트가 뭐 더 세밀하고 깔끔하다고 더 재밌었을까 하면 그것도 아닌거같고 컨셉에 맞고 적당한 그래픽이면 충분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