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코인 4월 26~28일 숙박하자고 2월에 예약하면서 20200엔을 호텔 다이렉트로 신카 결제함 숙박당일 체크인 절차중에 1500엔주고 클럽카드 회원가입을 함 그런데 오늘 새벽에 19190엔이 결제되었고 홈페이지 숙박기록 보니 영수증에 19190엔으로 나옴 그렇다고 호텔에게 따지자니 이메일 문의창구가 없음 이거 어떻게 해야하냐? 정황상 2월결제한건 환급시키려나 싶긴한데...
호텔업계는 의외로 발전산으로 유명함 유선 문의 해보셈
그걸 국제전화 하라고?
메일이 없으면 유선 문의나 펙스 보내야지
혹시 본사문의 창구는 어디인지 아나
난 토요코인은 안써서 몰?루 아코르나 메리어트 같은 글로벌 호텔 체인은 싱가폴쪽 고객센터에 한국어 응대 가능한 직원들을 두는데.. 토요코인은 걍 지점에서 처리하나본데 국제전화 부담대면 투숙한 지점 팩스번호 찾아서 팩스 보내보셈
결국 팩스각인가...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