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반까지는 주인공이 무력하게 느껴질정도로 약한데 후반부가면 액션쾌감으로 바뀌잖슴
초월적인 공포를 스스로 극복해내서 해결해낸다는 그 바이오하자드 특유의 뽕맛이 있음 그게 큰거같늠
초중반까지는 주인공이 무력하게 느껴질정도로 약한데 후반부가면 액션쾌감으로 바뀌잖슴
초월적인 공포를 스스로 극복해내서 해결해낸다는 그 바이오하자드 특유의 뽕맛이 있음 그게 큰거같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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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케두=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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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도 라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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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마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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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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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도 있는데 캐릭터 성장이나 몹 배치 뭐 그런 것도 있지
몹 배치까지는 맞는데 캐릭터 성장이 레벨 디자인에 포함이 되는건 모르겠는데
여캐 의상 모드 때문이 아니었어?
공포겜은 선형플레이가 많으니까 무장이나 스킬을 파밍 할 수 있는 것도 없으니까 성장까지 포함되지 않나?
기획레벨이랑 배경레벨이랑 따로지
근데 원래 레벨 디자인은 맵 디자인 아냐?
✿YURiCa
맵도 있는데 캐릭터 성장이나 몹 배치 뭐 그런 것도 있지
루리웹-9976240898
몹 배치까지는 맞는데 캐릭터 성장이 레벨 디자인에 포함이 되는건 모르겠는데
✿YURiCa
공포겜은 선형플레이가 많으니까 무장이나 스킬을 파밍 할 수 있는 것도 없으니까 성장까지 포함되지 않나?
✿YURiCa
기획레벨이랑 배경레벨이랑 따로지
여캐 의상 모드 때문이 아니었어?
대충 애슐리가 인게임에서 제로투 추는 짤
+호러 몬스터라도 메인스트림에 안착한 좀비라는 소재 자체에서 오는 익숙함이 있지
막상 바하가 좀비호러게임의 원형급이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