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레벨 공유가 문제다 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그게 히오스의 주 차별점이자 척추인데 그걸 바꾸라고 하는건 좀 말이 안되는거 같음
보완하거나 손 보는 수준이면 몰라도..
아이템도 솔직히 잘 모르겠음
아무래도 픽 꼬이고 카운터 당하면 이기는게 거의 불가능해져서 그러는거 같은데
아이템이 없는 대신 특성을 더 다양하고 밸런스를 맞추는 식으로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애초에 특성 밸런스도 못 맞추는데 아이템 밸런스는 어떻게 맞추겠음
예나 지금이나 구간마다 필수 특성 절대 안 고르는 특성들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튼 망한건 그냥 운영을 더럽게 못한게 큰거 같음
1. 매치메이킹이 너무너무 구데기임...
솔랭/팀랭 문제나 무지개 랭크게임은 유명하고
빠대도 조합 구데기 + 맵 카운터 당하면 진짜 하기 싫어짐
2. 신고 무쓸모
3. 영웅 밸런싱
4. 유저 엿 멕이고 조롱하기
여튼 아직도 간간히 밸패 하고 그러던데 참 아쉽다
재밌게 했었는뎅..
간간히 밸패가 아니고 한 4년간 없뎃이다가 간만에 패치한거
ㅇㅇ 그건 아는데 요즘 2-3개월마다 짜잘이 밸패 하더라고
매칭시스템을 차라리 롤처럼 바꾸지 캐릭터 선택하고 매칭시키는건 좀 아니라고봄 오죽하면 3힐 걸려서 게임 개판나고 진짜 어우..
내가 하고 싶은 캐릭터 무조건 하게 해주는건 좋지만 히오스처럼 맵+조합빨 타는 게임에 빠대 시스템은 진짜 좀...
그건 님이 히오스를 사랑하기 때문 아닐까 흥했다가 망했으면 모를까 한번도 메이저로 올라온적 없던거는 게임 자체가 잘못된거라봄 (본인 히오스 2000렙)
그럴 수도... 근데 공산주의 버린다고 롤이나 도타급이 될 수 있었을까 싶음 결국 if 이야기지만 ㅜㅜ
롤은 아이템 뿐만 아니라 아이템 순서에 따라서도 빌드가 갈리는데 히오스는 사실상 고정 특성 선택지가 많아봐야 둘중 하나로 빌드가 고정되서 그럼
순서는 생각 못했네
그냥 사람들이 팀플을 안좋아함
팀플하니 또 생각난게 힐러/서폿이 유난히 노잼 같음 별로 임팩트가 없어보여서
레가르짱재밌단말이에여
고건 인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