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나 무뽑 그런거 없애고
대신 캐릭터 겁나 많이 만들어서 활용하게 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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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히히풀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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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찌참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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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성교수 간장면-kc인증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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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구마한가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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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ㅣ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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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기에뇌박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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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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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미카X片思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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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강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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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nter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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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방 츠육댕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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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05311186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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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시티경찰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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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리루-5392322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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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게임은 캐릭터 늘리는 거 자체가 존나 하드할텐데 품이 훨씬 많이 들어갈거라
근데 풀더빙을 유지한다면 캐릭터 물량공세가 쉽지는 않음. 게다가 이게임 더빙 언어는 하나가 아닌 다국어라 특히 그래...
다년간 연구를 해서 가장 돈이 잘되는 bm을 채용한거라 쉽게 버리긴 힘들지
저런 게임은 캐릭터 늘리는 거 자체가 존나 하드할텐데 품이 훨씬 많이 들어갈거라
근데 풀더빙을 유지한다면 캐릭터 물량공세가 쉽지는 않음. 게다가 이게임 더빙 언어는 하나가 아닌 다국어라 특히 그래...
다년간 연구를 해서 가장 돈이 잘되는 bm을 채용한거라 쉽게 버리긴 힘들지
물론 그 생각을 햤겠지만 돈이 많이 깨지니 그런 것 같음...
케릭터 물량공세하면 창고에서 썩는 캐릭 사용처 만드는거 때문에 품이 많이 들걸
보통 이런 수준의 액션 게임들은 캐릭터 하나 만드는 데만 최소 6개월 이상은 무조건 필요함. 팀을 여럿 병렬로 돌리면서 어느 정도 기간을 줄일 수는 있지만 (실제로 규모있는 개발사들은 그렇게 함) 이것도 각 캐릭터 간의 밸런싱이나 컨셉의 베리에이션, 스토리와의 유기적 결합 같은 문제 때문에 무작정 그렇게만 가기도 힘듬.
쓰지도않을애들 잔뜩 만들어서 구석에 쳐박아 둘 이유는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