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프로 충전하니까 160키로 남았다는데어처피 회사 업무용차량이긴한데넘 구린거 아님? n
이건 순전히 레이가 완충 주행거리가 짧은 편이라, 싸잡아서 전기차가 구리다고는 하기 어렵다
1회 충전으로 서울에서 ㅜ산 가기도 힘든 차들이 대부분임
경차말곤 다 거뜬한데?
기존 내연기관 차대에 배터리만 넣은 것들은 항속거리 부족한 경우 많을걸
사실 그게 제일 큰문제지 그래도 휴게소에서 간식먹고 노가리까고나면 어느정도 체워질정도까지 발전햇으니 괜찮은거지.
4시간 충전하고 부산에서 대전도 못가는게ㅜ좀...
이건 순전히 레이가 완충 주행거리가 짧은 편이라, 싸잡아서 전기차가 구리다고는 하기 어렵다
아이오닉5는 어느정도임??
아이오닉5 스텐다드 트림 기준 350km 정도 인증거리니 실 주행거리는 400km대고 롱레인지가 실 주행거리 500-600까지도 나올거임 현재 아이오닉5 ev3 아이오닉6 ev9 같은 전기차로 1회충전으로 서울서 부산은 그냥 감
배터리 용량에 따라 350~500 사이로 보면 되고 가장 많이 사는 롱레인지의 환경부 인증이 485km 이나 배터리는 외기 영향이 커서 겨울철은 좀 줄어들음.
레이 EV가 경차라 배터리 탑재량이 낮은거에 박스카라 연비가 안좋아서 더 짧은것도 있음 다만 표기거리보다 실제 거리는 좀더 높긴 하다더라 전기차는 기본적으로 주행거리 = 배터리 탑재량인데 배터리가 비싸고 무겁다 보니
레이가 원래 주행거리가 짧음.. 아6는 연비 주행하면 겨울아니라면 400넘게 갈수 있음
*원래 차는 비행을 못해서 비거리가 없다
레이가 구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