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에서 이정재씨 역할이 딱 그거잖아요.
영화 시작부터 동료들 눈앞에서 하나하나 처형되는 걸로 시작해서 결국 전향, 나중에는 뼛속까지 변절자가 되서 총독 암살 계획이었나 이런 것도 까발리고,
김구가 자기 의심해서 스파이 붙여놓으니까 하는 말이 '어떻게... 어떻게 선생님이 나한테 이러실 수 있단말이야?!!' 하면서 자기 행보 부정 (밀정을 감시했는데, 왜 감시함? 하고 빼애액...)
그리고는 영화 결말에서 그 명대사... '몰랐으니까! 알면 그랬겠나?'
얀기로 저새끼 출신 조사가 필요하다 ㅋㅋㅋㅋ
코에 설렁탕 좀 부어본 사람인가봐
역트라이앵글다단계 검거라니
얀기로. 안기로. 안기부로...
팩트) 피해 추정액 중간 정산 하자마자 쪼개졌다.
저새끼 아이피 추적해봐라
딜레마 없는 죄수의 딜레마
얀기로 저새끼 출신 조사가 필요하다 ㅋㅋㅋㅋ
루리웹-9348308658
얀기로. 안기로. 안기부로...
프로의 무빙
석기시대 출신
역트라이앵글다단계 검거라니
코에 설렁탕 좀 부어본 사람인가봐
부어본 사람 뿐만 아니라 코에 부어진 사람들도 아직 많이 살아있자너. 당한 것을 기억하는 걸 수도 있지.
안기부(do not donate)
딜레마 없는 죄수의 딜레마
본인들 놀이는 끝났고 이제 책임의 시간
동덕을 팼는데 왜 갑자기 연세대가 분열을...!
대학생이라고 해도 어차피 사회 경험도 없는 애들이라 사실 와해시키는 거야 일도 아니지.
얀기로 재 출신인가 본데 ㅋㅋㅋㅋㅋ
팩트) 피해 추정액 중간 정산 하자마자 쪼개졌다.
세명이 오리라.. 경배하라 동덕의 딸을
"사소한 일이라도 좋으니 배신하게 만들어라. 그럼 스스로를 정당화 하기 위해 무너지기 시작할테니"
저새끼 아이피 추적해봐라
서로 독방에 가둬놓고 다른애들은 이미 말했다면서 너도 불라고하는것도 있지
안저래도 지들이 알아서 서로 불껄? ㅋㅋ
물은 답을 알고있으실듯...
길티...기래야 남영동이디...
3명불면 풀어준다는거... 저기서 고문한다는것만 추가하면 일제감정기시절에 독립군 잡아들일때 실제로 써먹었던 방법아닌가
저 새끼 출신이 수상함
아 이건 안돼지....
일단 불게만 하면 인간은 자기합리화를 한다고 함. 그래애 우리가 한 일은 잘못된 일이야. 그러니 내 행동은 사회 안전을 위한 거야. 다 불어버리자. 이걸 고문하는쪽에서는 너무 잘 알고 있다고 함.
암살에서 이정재씨 역할이 딱 그거잖아요. 영화 시작부터 동료들 눈앞에서 하나하나 처형되는 걸로 시작해서 결국 전향, 나중에는 뼛속까지 변절자가 되서 총독 암살 계획이었나 이런 것도 까발리고, 김구가 자기 의심해서 스파이 붙여놓으니까 하는 말이 '어떻게... 어떻게 선생님이 나한테 이러실 수 있단말이야?!!' 하면서 자기 행보 부정 (밀정을 감시했는데, 왜 감시함? 하고 빼애액...) 그리고는 영화 결말에서 그 명대사... '몰랐으니까! 알면 그랬겠나?'
이제 책임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락카 칠하셨죠? 씨씨티비부터 부셔야하는 이유를 배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