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영상 살펴보면
야스케도 충분히 은신 및 암살 플레이가 가능함
그런대 리뷰에서 지적하는
시리즈랑은 다른 방향이란 부분은
아마 이런거 때문일거 같음
야스케 파쿠르 능력은
이전 시리즈 주인공들이랑 엇비슷하거나
살짝 낮은 느낌인대
+거기다 느림
문제는 이번작에서
그래플링 훅이라는 새로운 파쿠르 도구가 나왔는대
야스케는 이걸 못써서
야스케는 그래풀링 훅을 이용하는 지역에서
은신 플레이에 크게 제약을 받음
나무에 훅을 걸어서 더 멀리 뛴다거나
건물 대들보에 훅 걸어서 못올라가는 벽을 오른다거나
그래플링 훅을 이용해 은신을 한다거나
야스케는 이걸 못함
거기다 더 해
암살단 혈통 및 단원이 아니라
매의 눈도 못씀
이러면 지적이 나올만함
시리즈 캐릭터와 다르다고
근대 이것들이랑 별개로
야스케는 충분히 은신 암살이 가능한 캐릭터긴 함
아예 불가능하다 이런건 아님
+
대신 야스케는
전투에서 여러모로 박력 있고
이번에 추가된 갑옷 시스템에서 이점을 보이는대
이 게임이 아무리 무쌍 크리드라해도
근본이 암살 게임인대
이런 점이 더더욱 시리즈에 벗어난 캐릭이랑 평을 주는 듯
이런 상황이 자주 연출되다보네
...........그럼 지금까지의 시스템을 버리면서까지 저 캐릭터의 장점을 어딘가 핥아야 하는데 그 장점이란건?
제작자 피셜 : 유저가 감정 이입하기 좋은 흑인 사무라이
'흑인'
이번작은 디비전2에도 있는 갑옷 시스템이 있는대 야스케는 나오에에 비해 그 갑옷을 더 잘 부숨 이른바 전투가 더 쉬워진다는거지 그리고 이건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지만 나오에에 비해 더 잔인하고 박력 있는 전투 및 처형 연출?
은신 암살이 킹덤컴2보다 재미없다는게 트루?
블레이드같은샤프하고 간지 흑인라면 덮어두고라도 하겠다 진심 잘 만들 생ㄱ가이 없었다고 본다
차별점이 불편함을 초래한거 같아 저래서 전투 전용이라도 좋아야 하는데 니오에도 꽤 괜찮은거 같아서 애매해지지
ㅇㅇ 그게 더 야스케가 애매하게 되는거 같음 전투는 컨트롤로 극복이 가능한대다 나오에는 전투까지 꽤 괜찮아보이거든 ㅋㅋ
이런 상황이 자주 연출되다보네
ㅇㅇ 야스케는 저런 형태의 벽은 못올라서 파쿠르 하는대 지형지물을 더 많이 활용해야 함 그래서 저 영상도 주변 지형 이용해서 올라감
...........그럼 지금까지의 시스템을 버리면서까지 저 캐릭터의 장점을 어딘가 핥아야 하는데 그 장점이란건?
이번작은 디비전2에도 있는 갑옷 시스템이 있는대 야스케는 나오에에 비해 그 갑옷을 더 잘 부숨 이른바 전투가 더 쉬워진다는거지 그리고 이건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지만 나오에에 비해 더 잔인하고 박력 있는 전투 및 처형 연출?
LEE나다
'흑인'
LEE나다
제작자 피셜 : 유저가 감정 이입하기 좋은 흑인 사무라이
Well educated
이번작은 스플린터셀처럼 실내에서 천장으로 은신하는 것도 있는데, 쟤는 이거 못하지..
은신 암살이 킹덤컴2보다 재미없다는게 트루?
그거는 해봐야 아는거지 난 영상 봤을 땐 꽤 재밌어 보이긴 했음 시리즈 팬으로써 이중 암살 돌아온 점에서 감동하기도 했고
전환도 자유롭게 안된다며 전환이라도 고증 ㅈ까고 쉽게 해줘야 골고루 쓰지...
어쌔신 크리드가 아니라 암살이 첨가된 검객 크리드라는거네
전투 자체는 큰 문제는 안될텐데 탐험에서 디메리트가 너무 큼
블레이드같은샤프하고 간지 흑인라면 덮어두고라도 하겠다 진심 잘 만들 생ㄱ가이 없었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