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겜에서 근접전은 최대한 줄여야 공포가 유지된다는걸 느낀겜이

칼리스토 프로토콜...
데슾이 원거리 위주의 전투라 몹이 붙는거 자체를 최대한 피하게되다보니 몹 자체를 꺼리게만들어서 전투의 공포가 유지되는 면이 있었는데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근접전위주다보니 그냥 몹한테 부터서 빠르게 줘패는 식으로 플레이가 흘러가게되서 아무리 기괴하게 생긴놈도 두어번보면 걍 잡몹이 됨

칼리스토 프로토콜...
데슾이 원거리 위주의 전투라 몹이 붙는거 자체를 최대한 피하게되다보니 몹 자체를 꺼리게만들어서 전투의 공포가 유지되는 면이 있었는데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근접전위주다보니 그냥 몹한테 부터서 빠르게 줘패는 식으로 플레이가 흘러가게되서 아무리 기괴하게 생긴놈도 두어번보면 걍 잡몹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