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0
|
31
07:07
|
(っ• ө•)っ
|
0
|
1
|
20
07:07
|
슈퍼파나비전70
|
2
|
1
|
34
07:05
|
가지야123
|
0
|
1
|
18
07:04
|
슈퍼파나비전70
|
2
|
1
|
46
07:01
|
슈퍼파나비전70
|
|
1
|
2
|
46
06:54
|
가지야123
|
|
1
|
1
|
42
06:48
|
프로메탈러 MK.4
|
|
2
|
1
|
109
06:40
|
가지야123
|
0
|
4
|
57
06:29
|
GAROU#
|
0
|
0
|
30
06:22
|
M134게틀링포
|
|
0
|
3
|
68
06:08
|
프랭클린D.루즈벨트
|
|
|
2
|
1
|
157
06:01
|
슈퍼파나비전70
|
0
|
0
|
44
06:01
|
프랭크 좌파
|
1
|
0
|
61
05:59
|
슈퍼파나비전70
|
|
0
|
2
|
126
05:54
|
프랭크 좌파
|
3
|
2
|
166
05:51
|
슈퍼파나비전70
|
2
|
2
|
71
05:46
|
프랭크 좌파
|
7
|
3
|
157
05:45
|
슈퍼파나비전70
|
0
|
0
|
70
05:45
|
SlowDancing
|
2
|
2
|
222
05:40
|
슈퍼파나비전70
|
1
|
0
|
55
05:38
|
프랭크 좌파
|
구렁은 피지컬보다 뇌지컬 쪽으로 컨텐츠가 나와주면 좋을 거 같긴 함.
퍼즐적 요소를 넣긴 했는데. 파밍게임 특성상, 결국 빨리빨리를 선호하게 되다보니... 개선이 필요해보이긴 함.
차라리 보상적차원을 올리는 대신, 파티플레이시 난입 확률을 확 올린다던가 하는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