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본적으로 야한 디자인보다 야한요소가 있지만
정합성이 있는 디자인을 좋아함
요새라면 명조 정도가 현재 딱 내 기준으로 적당한 스타일인거 같음
예로부터 캐릭터디자인을 잘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항상 이 범주에 있었고
근데 과도하게 (여성캐 한정) 성적요소를 통제하고 픽션에 검열야부리질을 하니
반작용으로 대놓고 천박하게 만들어버리는 스타일이 급 성행해 버림
천박한 스타일이 싫다거나 어째야 한다는게 아니라
진짜 요샌 중간이 드물어
나는 기본적으로 야한 디자인보다 야한요소가 있지만
정합성이 있는 디자인을 좋아함
요새라면 명조 정도가 현재 딱 내 기준으로 적당한 스타일인거 같음
예로부터 캐릭터디자인을 잘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항상 이 범주에 있었고
근데 과도하게 (여성캐 한정) 성적요소를 통제하고 픽션에 검열야부리질을 하니
반작용으로 대놓고 천박하게 만들어버리는 스타일이 급 성행해 버림
천박한 스타일이 싫다거나 어째야 한다는게 아니라
진짜 요샌 중간이 드물어
12세나 15세 등급 라인에 검열이 빡세지니 7세나 19세만 살아남는게 현실
중간리미터 깨버린인물
12세나 15세 등급 라인에 검열이 빡세지니 7세나 19세만 살아남는게 현실
중간리미터 깨버린인물
콩고기 ㅇㅅㅇ
중간역활을 하기좋은게 콘솔형 싱글게임인데 (ip를만들고 관리해야하는지라 중간선을 잘지키는게중요) 제작수가 적어지기도햇고 검열쪽에 속하는 진영의 주축이 되는게 콘솔이기도 해서..... 반대로 라이브게임들은 ip만들어서 캐릭터로 몇십년우릴것도아니고 자극적으로 돈만떙기면그만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