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인의 김현지 정체 정리 녹취본
참고로 이기인 = 성남시의회 출신 이재명 담당일진 중 한명
출처는 링크의 루리웹 글에 링크된 펨코 글
이하 본문
----------------------------------
김현지 씨가 어떤 사람이냐면 성남에서 시민단체 활동, 성남의제21 사무국장. 그리고 환경 성남환경운동연합인가 어떤 환경단체 하나. 그리고 경기도지사 시절에서는 어쨌든 보좌진으로 따라간 건데, 그 괴문자 사건이라고 있어요. 괴문자 사건. 성남시장 괴문자 사건. 그러니까 이재명 성남시장한테 아주 강하게 반발했었던 이덕수 시의원이 아니꼬왔는지 본인이 몸담고 있는 시민단체에서 그 시민단체 컴퓨터로 약 3만 3천 명한테 괴문자를 보냅니다. 이 사람 성추행했어요. 이렇게. 그래서 명예훼손인가 모욕죄로 아마 벌금 150만 원인가 200만 원 받았을 거예요. 그 사람이 김현지 씨입니다.
거기다가 백현동 개발 있죠? 백현동 개발. 공직선거법 위반 뭐 모든 건설사업에서는 이제 환경영향평가를 하는데, 환경영향평가는 전문가의 의견도 들어야 되고 시민단체의 의견도 들어야 돼. 그 시민단체의 일원으로 누가 들어가 있었냐? 김현지 씨가 들어가 있었다. 그래서 백현동 사업이 아무런 문제가 없다라는 취지로 의견서를 냈었던 것이 그 당시에 의견 그 환경단체였는데 그중에 그 누가 핵심 인물이었냐? 김현지 씨가 핵심 인물이었다.
그리고 성남의제 21에서 성남시로부터 받은 수년 동안의 보조금이 얼마냐? 10억 정도가 됩니다.
그런 사람이에요. 그런 사람이, 그 사람이잖아요. 그 김문기 씨 이제 자료 들어왔습니다. 그 문자 공개됐었던. 전쟁입니다. 그 사람이 김현지 씨인 거고. 막후에서 인사 그러니까 김인섭, 김현지, 정진상 이 3명이 막후에서 시민단체 인사, 계약, 회계 등등 막후에서 정치를 했었던 사람으로 꼽혀요. 성남에서.
아무튼 김현지 씨를 아마 이 증인으로 부르려고 하는 건 그런 종합적인 성남에서부터 있었던 그 의혹을 이제는 처음 수면 위로 끌어내려고 하는 거거든요.
----------------------------------
그냥 실세 정도가 아니라 거의 한몸인 수준이었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