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속공 마법 카드 이외의 "퓨어리"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2:자신 묘지의 "퓨어리"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명이 쓰여있는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자신 필드의 이카드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 취급하여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하고, 대상 카드를 그 엑시즈 몬스터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1:이 턴, 자신이 받은 전투 / 효과 데미지는 1번만 0이 된다. 추가로, 이하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자신의 패를 1장 골라 버리고, 덱에서 레벨 1 "퓨어리"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2:이 카드을 소재로해서 가지고 있는 "퓨어리" 엑시즈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상대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이 카드명의 3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이 카드가 장착 카드를 장착하고 있지 않을 경우,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되며, 장착하고 있을 경우,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대신에 상대가 받는다.
2:자신 필드에 장착 카드가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미캉코"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3:이 카드에 장착 카드가 장착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미캉코"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2, 3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장착 몬스터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2:자신의 "미캉코"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3: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미캉코"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이 카드를 그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
이 카드명은 룰 상 "R-ACE "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2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자신 필드의 "R-ACE"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몬스터는 이 턴, 공격력 / 수비력을 1500 올리고,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으며, 1번만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2: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R-ACE"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과연 느와르는 잠만 재운게 원인이었나
검은색 퓨어리가 따로 있었네요??
긴텔: 불렀어?
칼 거울에 구슬까지 왔군요
레벨3...바람속성...사이킥...핫?
과연 느와르는 잠만 재운게 원인이었나
검은색 퓨어리가 따로 있었네요??
엑시즈에 있었어요 이름은 엑스퓨어리 누아르
DLC 떴네
헤드쿼터 가져오는 1링은 역시 무리였나..
칼 거울에 구슬까지 왔군요
삼신기군요 이제 거울의 미캉코가 칼을 질투해서 악역과 계약 후에 폭주하면 되겠네요
뭐야 흡흡허 할거같잖아욬ㅋㅋㅋ
과소비가 원인이라 그만...
레벨3...바람속성...사이킥...핫?
코토리아소비
긴텔: 불렀어?
DLC떴다!
한국에 정발하자 마자 갑자기 신규지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