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개발사인 mu소프트 개발자가 개발중인 오토메펑션.
마지막보면 연상되는 햇살.. 그게임 개발자맞음
그만둔건 아닌데 일주일에 한번씩 혹은 한달에 한번씩 혼자 작업하며 만드는중.. 원래 발매예정은 2007년이었지만 무기한 연기중.
결정적으로 늦어지는 이유는 햇살... 로 4억엔이라는 거액을 버는통에 더이상 돈이 필요가없어짐.
그외에도 이전에 만든야게임들 다운로드판으로 매달 연금처럼 적지않은 수익이 발생
개인블로그에도 개발이 늦는이유에 대해 ' 평생 써도 못쓸돈이 통장에 들어오니까 그냥 하기가 싫어요' 하고 글올라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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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장에 40억있고 매달 몇백만원씩 들어오면 나라도 일안할듯 ㅋㅋ
그렇게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햇살보다 나은 야겜을 못봤고
개쩐당 야겜으로 4억엔
와 혼자서 개발해서 4억엔이라니 로또급인데
지금 내 꼬추 발기부전이 저 게임 완성보다 먼저오게 생겼는데 욕 안나오고 배기겠슴까?
.
야겜으로 성공하다니
그렇게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햇살보다 나은 야겜을 못봤고
ㄹㅇ
지금 만드는 오토메펑션보다 쩔어보이는 야겜도 못봄
그땐 나도 급식이라 몰랐는데 그땐 로리콤 같은 말도없던시절이라 지금생긱해보니 진성로리물이라 죄책감들더라 근데 그거랑별개로 마구 만지작거린다는다 이렇게 저렇게하는 애니메이션이 너무쩔었지
반박을 하고싶은데 명답이라서 반박을 못하겠다....
이까지 안 나오면 영원히 안 나온다고 봐야지
개쩐당 야겜으로 4억엔
교복 디자인 개꼴
햇살이 그렇게 많이 벌렀구나
와 혼자서 개발해서 4억엔이라니 로또급인데
1세기 지나고 나선 나오겠지
저거 내가 죽기 전에 나오긴 하나 ㅋㅋ
.
이건 뭐 아타리 버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쩐당 ㅋㅋㅋ
저거 지금 내놔도 먹힐려나; 거의 플래시겜인데
아직도 그거 수정버전 나오는편임;;
아니 햇살말고
야겜 대부분은 플래시도 없는 텍스트겜이나 쯔꾸르다.
음 일루전꺼가 특이한건가
그러고보니 일루전 같은데가 있었지... 근데 대부분 그냥 캐릭터 만들기나 구경하는거에 치중되어있는 느낌이라 햇살 같은거도 비벼볼만 할듯... 나오기나 한다면...
근데 결국 저게 나오더라도 끊임없이 햇살과 비교당하며 졸작취급 당할 수 있을테니 심적 부담감도 클테지
4억엔이면 사업이다 투자다 개뻘짓 안하고 이자만 받고 살아도 검소하게 소소한 덕질만 하며 살면 평생 놀고먹겠네.
아....그런거였냐...... 이거 나 고딩때부터인가 기다린건데
ㅗㅜㅕ
하 인생 저리살고십다
야겜으로 40억 버는게 가능한가 구라아님 ㅡㅡ?
페스나.....
dl 가보니까 개당 2천엔인데 추정 20만개 이상 팔렸다더라.
dl 거기 50퍼 정도 떼먹지 않냐
메이저 회사들은 빌딩도 세운걸로암
일단 DL사이트에서만 5만개 나갔고, 일본 특징상 통판이 더 나갔다고 함. 다른 사이트에서도 팔렸겠고
존나 거짓말 같지만 코미케 벽부스 작가들 흐름 잘타면 코미케 한번할때 1억엔 정도 떙긴다고 하더라 또는 1년 여름 겨울 합처서 1억엔 정도 되거나 요즘 다운로드 판매도 하니 수익은 ㄷㄷ
23퍼 정도임. 참고로 작년에 내가 찾아봤을때만 해도 아직도 햇살이 판매랭킹 100위 내에있었음ㅋ
이거면 가능..
란스 시리즈 만든 엘리스소프트라는 회사는 빌딩도 차렸을걸
제발 인류를 위해 일해주세요 ㅠㅠㅠㅠㅠ
루리웹-4241558661
https://namu.wiki/w/G11(%EC%86%8C%EB%85%80%EC%A0%84%EC%84%A0)#s-7.1
루리웹-4241558661
g11 잠탱이말하는듯
cthulhu
원수처럼 여기는 놈이 얼마나 있다고
cthulhu
뚫린 공간에서 강.간이나 윤.간같은 소리 하니까 정색빠는 거지, 햇살속의 리얼이 소전하고 뭔 상관이야.
뭐야 게임계의 아준(인도의 주력전차로 기획된 놈)인가?
개야마도네 돈도많은새끼가 사람 고용하면 순식간에 게임 만들텐데 차일피일 늦어지는거가 순전히 취미로 하고잇는거구만 시발
1인제작으로 만드는 취미로 만드는겜인데 욕박을건 없지 않냐. 누가 투자해주는것도 아닌데
블리츠라인
지금 내 꼬추 발기부전이 저 게임 완성보다 먼저오게 생겼는데 욕 안나오고 배기겠슴까?
꺼추가 화났나봄
돈만 논하기에는.. 사람 고용하고 겜 원하는 모양새로 만들도록 굴리는것도 뭔가 행동이란걸 엄청 하고 신경이란걸 엄청 써야 이뤄지는 일이긴 함 본문 글에선 아예 원천적으로다가 하기 귀찮다 라는 취지로 말하니까..
인정한다 미안하다
너이새끼 진실된 너의 말에 추천박는다
꼬추가 화났다면 그럴 수도 있지 응응
원래 플래시로 일일이 움직이게 만들다가 라이브2d기능보고 접을뻔했다고도 하든데
올해 블로그 보니까 live 2d 도입했다더라 進んでます Live2D導入しました。AEではやろうとすら思わなかった表現が できるようになりました。 근데 라이브 2d도 넣는데 플래시는 못버리는건가
임간합숙 쯔꾸르 버전도있다구.
저 제작자 블로그 가 보면 ㅋㅋ 만들기는 만드는데 ㅋㅋㅋ 12년째 만든다고 블로그에 계속 갱신됨 ㅋㅋㅋ 2017년에 업데이트 했던 제작상황이 ㅋㅋㅋ 2週締めの2週目。主に640*480から800*600への変換です。 画面が変わると扱う座標が変わってしまうが厄介ですが ほとんど手間だけの作業です。 ㅋㅋㅋㅋㅋ 800 600으로 해상도를 올렸다고 그리고 저때도 800 600도 이미 시대에 뒤처진거 아니냔 소리 들었는데
어떻게 유통을 했길래 그렇게 많이 버나
햇살로 40억을 벌었다고? 페도가 얼마나 많은거야 ㅅㅂ
대박이구만 와
MTSP(JIN)는 동인지팔아서 건물샀다고하자나
저거 발매하면 햇살이상으로 돈벌것 같은데
40억?
주말의명화
그리고 그 live 2d의 특유의 엉성함이 아니라 플래시 로 한땀한땀 만든 그 애니메이션의 (부드러움?)묘미가 있음
맨 위짤 미네바 자비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