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와 수익 측면에서 Gorilla Tag는 Quest 플랫폼에서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제 최초로 사용자 리뷰 100,000개를 돌파했습니다.
Mixed 에서 처음 보고한 바와 같이 , 이 소박한 태그 게임은 지난 달 처음으로 100,000건을 넘어섰고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약 102,500개의 리뷰를 기록했습니다.
인상적이기는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Quest에서 가장 많은 리뷰를 받은 게임이 되지는 않습니다. App Lab에서 출시되어 2020년 12월에 메인 스토어에 출시된 날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당시에는 이미 선두 게임을 능가했습니다. 무려 46,000개의 리뷰에서 Sabre 와 소셜 VR 플랫폼 Rec Room을 이겼습니다. 이제 2위인 Beat Saber는 리뷰 수가 50,000개 바로 북쪽에 있습니다.
Steam의 유료 게임인 동안 해당 수익의 가장 큰 부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Quest를 통한 인앱 구매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적절하게 어리석은 '반짝이는 바위'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과 액세서리에 얼마나 많은 공감을 얻었는지 강조합니다. 걷는 고릴라처럼 손을 움직여야 하는 게임의 독특한 이동 스타일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