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dlc 시작해서 룬쿨감 있는 블레이드가
좋아보이는데 뭐가 좋나요?
이유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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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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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나미십알것들아돈벌었으면일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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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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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가장 강한 빌드는 창빌드/도끼빌드/룬빌드 입니다. 도끼 : 고점은 최고. 단지 준비물이 많아서 고점까지 가기 힘듬. 대신 갖춰지는 순간 딜량은 넘사벽. 빌드는 영역전환을 핵심으로 도끼회오리+급속냉동을 사용하는 회오리 빌드와 R1충격파, 회피공격 강화, 대시공격 강화를 사용하는 평타빌드가 있습니다. 창 : 매우 강력한데 저점도 낮음. 핵심 무기특성만 먹으면 나머지는 유연하게 세팅 가능. 빌드는 원소사냥꾼을 사용하는 투창 빌드와 R1홀드 강화, 완력의 마무리+@를 사용하는 근접 빌드가 있습니다. 룬 빌드 : 운 스텟을 중심으로 룬 스킬을 난사하는 빌드. DLC에서 룬과 유물의 딜량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쿨감세팅만 맞춰주면 몹을 갈아버릴 수 있으며, 특히 최고회차+패널티 플레이 시에는 단일 무기만 사용하기엔 벅찬 전투가 진행되기에 추천되는 빌드. 무기 룬 6개를 전부 모으는 형태로 진행하며 스탯은 룬, 쿨다운, 운 위주로 세팅합니다. 무기 능력보다 특성 능력을 우선시 하시고, 추천되는 특성은 '운에 따라 공격/패링/가드 시 룬 or 유물 쿨다운 감소/추가 데미지/분노버스트' 옵션이 있는 모든 특성입니다.
현재 가장 강한 빌드는 창빌드/도끼빌드/룬빌드 입니다. 도끼 : 고점은 최고. 단지 준비물이 많아서 고점까지 가기 힘듬. 대신 갖춰지는 순간 딜량은 넘사벽. 빌드는 영역전환을 핵심으로 도끼회오리+급속냉동을 사용하는 회오리 빌드와 R1충격파, 회피공격 강화, 대시공격 강화를 사용하는 평타빌드가 있습니다. 창 : 매우 강력한데 저점도 낮음. 핵심 무기특성만 먹으면 나머지는 유연하게 세팅 가능. 빌드는 원소사냥꾼을 사용하는 투창 빌드와 R1홀드 강화, 완력의 마무리+@를 사용하는 근접 빌드가 있습니다. 룬 빌드 : 운 스텟을 중심으로 룬 스킬을 난사하는 빌드. DLC에서 룬과 유물의 딜량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쿨감세팅만 맞춰주면 몹을 갈아버릴 수 있으며, 특히 최고회차+패널티 플레이 시에는 단일 무기만 사용하기엔 벅찬 전투가 진행되기에 추천되는 빌드. 무기 룬 6개를 전부 모으는 형태로 진행하며 스탯은 룬, 쿨다운, 운 위주로 세팅합니다. 무기 능력보다 특성 능력을 우선시 하시고, 추천되는 특성은 '운에 따라 공격/패링/가드 시 룬 or 유물 쿨다운 감소/추가 데미지/분노버스트' 옵션이 있는 모든 특성입니다.
창입니다. 원소사냥꾼 하나만 있어도 반 이상 먹고 들어갑니다. https://youtu.be/5ToeeKb1_nU?si=8MicrMh1buIuyOrx
개인적으로는 혼돈의 블레이드 입니다. 특성 중에서 초토화 풀 충전시 쿨감(세모 연타), 그을림 및 초토화(R1, R2) 명중시 쿨감, R2로 땅을 긁는 모션시 충격파 2종 (이 특성은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화염 충격파와 일반 충격파), 붉은색 특성 중 공격시 운에 비례해 유물 충전 특성, 황금 특성 중 상태이상 효과 시간 50%증가, 화염 상태이상인 적 공격시 데미지 증가 특성까지 적용했을 때 패링 후에는 세모 연타->R1/R2로 그을림 및 초토화, 회피 후에는 그냥 R2로 충격파 및 화염폭파로 데미지 주는 콤보도 제법 재밌게 할 수 있고 패링이 혼돈 블레이드 특성상 중거리까지는 어느 정도 커버 되는데다 위에분이 말씀하신 원소 사냥꾼 없이도 그리스영지에서 나오는 몹들의 빨간색 공격 후 원소 방어막도 충격파로 속성 무시하고 게이지 엄청나게 깔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 추천도 운 빌드다보니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패링 후 쿨감, 데미지 증가, 근접 공격 쿨감, 유물충전 등 효과 노리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