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막 입문하긴 했지만;
1. 움브랄 고정 진입을 하게 되면 주목도가 올라가서 잡몹들이 무한 리젠 되거나 강력한 사신 몹등이 나와서 어려워진다고 하네요
움브랄 고정 진입은 알고 계신대로 막힌거 같은 진행 루트에서 움브랄로 진입해서 퍼즐이나 각종 루트를 진행 후 다시 현세계로 빠져나오는 프로세스가 반복되는걸로 보입니다
2. 패드 기준 십자키 위로 원거리무기 모드를 선택 후 LT를 누르면 조준모드로 바뀝니다. 원거리무기는 돌, 활, 석궁, 마법 등등 슬롯 여유가 있는 한 여러 원거리무기를 장착 후 조준 후 사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무한으로 쓸수 있는거 아니고 체력 게이지 아래에 탄약게이지가 따로 있더군요. 자취에서 휴식하거나 탄약주머니 같은 소모품을 쓰면 충전이 되는걸 봤습니다
3. 이건 난이도 하향 패치를 하면서 삭제된 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4. 보통은 피에타의 검을 쓰기 위해 광휘 25를 찍고 시작하라던데 초반 광휘 스탯이 높은 성직자?로 스타팅 해서 하라는 공략은 몇몇 봤는데 이 공략 대부분이 1.5/1.6패치 기준인것도 있고 지금 상태에선 그냥 본인이 원하는 빌드로 해도 문제 없지?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피에타의 검 + 광휘빌드 자체의 성능은 여전히 초회차에선 우수하다 들었습니다. 저는 양손잡, 양손검 무기가 취향이라 그냥 근체 빌드로 도전해볼려구요
저도 어제 막 입문하긴 했지만; 1. 움브랄 고정 진입을 하게 되면 주목도가 올라가서 잡몹들이 무한 리젠 되거나 강력한 사신 몹등이 나와서 어려워진다고 하네요 움브랄 고정 진입은 알고 계신대로 막힌거 같은 진행 루트에서 움브랄로 진입해서 퍼즐이나 각종 루트를 진행 후 다시 현세계로 빠져나오는 프로세스가 반복되는걸로 보입니다 2. 패드 기준 십자키 위로 원거리무기 모드를 선택 후 LT를 누르면 조준모드로 바뀝니다. 원거리무기는 돌, 활, 석궁, 마법 등등 슬롯 여유가 있는 한 여러 원거리무기를 장착 후 조준 후 사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무한으로 쓸수 있는거 아니고 체력 게이지 아래에 탄약게이지가 따로 있더군요. 자취에서 휴식하거나 탄약주머니 같은 소모품을 쓰면 충전이 되는걸 봤습니다
3. 이건 난이도 하향 패치를 하면서 삭제된 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4. 보통은 피에타의 검을 쓰기 위해 광휘 25를 찍고 시작하라던데 초반 광휘 스탯이 높은 성직자?로 스타팅 해서 하라는 공략은 몇몇 봤는데 이 공략 대부분이 1.5/1.6패치 기준인것도 있고 지금 상태에선 그냥 본인이 원하는 빌드로 해도 문제 없지?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피에타의 검 + 광휘빌드 자체의 성능은 여전히 초회차에선 우수하다 들었습니다. 저는 양손잡, 양손검 무기가 취향이라 그냥 근체 빌드로 도전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