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위상 문제되는 부분은 생략했습니다.
네! 그럼!
이번에는 alphamax에서 「언데드 드레스 아이시스 DX Ver.」 의 리뷰입니다!
조립 설명서는 컬러인 전용품이 부속됩니다.
- 등장 작품 DarkAdvent (다크 어드벤트)
- 판매년 2022년 09월
- 세금 포함 가격 9,680엔
패키지・부속품
패키지는 이 쪽. DX Ver.도 이전 리뷰한 STD Ver.와 같이, 본래라면 2022년 3월의 발매 예정이었지만 중국 공장의 계획 정전 등의 영향으로 9월에 드디어 발매가 되었습니다.
습식 데칼은 STD Ver.에 부속되어 있던 것과 동일하고, 아이시스의 표정 등을 재현하는 것과 장식의 푸른 부분의 색분할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부속품은 표정 파츠 × 5종, 무지 표정 파츠 × 1종, 핸드 파츠 × 5종, 셉터 (왕관), 뿔이 있는 앞머리 파츠 ×2 종, 무장 모드 1식, 미니 러브세스 12세 × 2종, 클리어 스탠드입니다.
STD Ver.에서는 탄포 인쇄된 표정 파츠는 1개로 나머지 5개는 무지였지만, DX Ver.에서는 반대로 탄포 인쇄된 것이 5개, 무지가 1개로 되어 있습니다.
또 I 런너의 클리어판도 부속되어 있어, 아이시스의 장식이나 뿔 등을 클리어 파츠로 치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잉여 파츠도 STD Ver.와 거의 같지만, 왠지 잘 모르는 바스트 파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클리어 스탠드도 아이시스용과 러브세스 12세용의 2개가 부속되므로, 잉여 파츠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후슬할 「러브세스 12세 각성의 의식…」 기믹을 재현하기 위해서, 별매 버튼 전지 LR626나 SR626SW 등이 2개 필요합니다.
리뷰 (아이시스)
우선은 이 쪽의 [다크 어드벤트] 언데드 드레스 아이시스 DX Ver.의 아이시스 단품부터. 에□ 피규어로 친숙한 SKYTUBE제의 다크 어드벤트 시리즈 제3탄이 되는 키트로, 「소생해 명계의 왕이 왕비 아이시스로 어드벤트, 그리고 죽음과 재생이 시작된다…」, 고대 이집트 왕비를 모티브로 한 갈색 여자의 미소녀 프라모델입니다.
이번에는 동시 발매의 STD Ver.도 함께 조립해서 먼저 리뷰했으므로, 이 쪽의 아이시스 본체는 변경점만 간단하게 리뷰하고 싶습니다
STD Ver.의 언데드 드레스 아이시스와 나란히. 아이시스 자체는 부속되는 표정 파츠가 다른 정도일까요.
표정 파츠는 탄포 인쇄된 것이 5개 부속. 통상 타입에 더해 외치는 얼굴이나 교태 얼굴 등 새롭게 탄포 인쇄되어 부속됩니다. 이것은 꽤 고맙습니다.
혀 핥는 얼굴의 혀는 개별 파츠로 되어 있어 습식 데칼이나 도색으로 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색해봤지만 조립시에 마음껏 벗겨졌습니다)
또한 DX Ver.에서는 이 쪽의 마스크 파츠가 부속. 클리어 파츠로 되어 있어 눈가 이외의 얼굴을 가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 대책도 될 거야! !
곳곳을 빙글빙글. 이 근처는 STD Ver.와 다르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한 가지 신경 쓰인 것이 STD Ver.에서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본 키트에서는 왼팔의 상완 관절만 조정하지 않으면 전혀 팔이 빠지지 않을 정도로 꽤 삐걱삐걱했습니다.
허리 주위의 파츠는 금색의 도색제 파츠로 재현. 그리고 신사이바시스지에 있을 것 같은 반만 걸친 로라이즈.
소매 파츠나 다리 부츠 파츠도 변함없이 부속되므로, 무장 모드로 할 수도 있습니다.
리뷰 (러브세스 12세)
그리고 이 쪽이 DX Ver. 키트의 메인, 러브세스 12세의 본체입니다. 아이시스가 「망국의 왕비」 라고 하는 것이므로, 이 쪽의 러브세스 12세는 죽은 남편 씨 같습니다. 드래곤과 오징어 다음은 남편 씨를 어드벤트 (강림)시켜 버렸어! !
아이시스와 나란히. 이 쪽의 남편 씨, 여러 가지 기믹이 담겨 있는 것도 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그럭저럭 큽니다.
머리를 확대. 언데드 드레스라는 것으로 투탕카멘 등의 고대 이집트 모티브의 디자인. 머리의 파란 3개 라인은개별 파츠로 색분할.
러브세스 12세에도 표정 파츠가 5개 준비되어 있어 교환해 놀 수 있습니다. 단지 머리와 표정 파츠가 핀으로 꽉 끼워져 교환이 조금 어려운 것과 새하얘서 도색장이나 먹선 넣기라든지하지 않으면 표정의 차이를 조금 알기 어렵네요.
남편씨 키스 얼굴. 어쩌면 살아 있었을 무렵은 아내에게 마음껏 하고 있었겠지! !
버튼 배터리는 조립된 발광 유닛과 함께 머리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이 쪽을 사용한 「러브세스 12세 각성의 의식…」은 후술…
동체를 빙글빙글. 러브세스 12세가 관 형태가 되는 기믹도 있지만, 동체나 어깨 등도 관을 조합한 것 같은 디자인. 큰 부분은 검은 색으로 색분할되어 있지만, 검은 라인의 대부분은 도색으로 재현 필요합니다.
팔을 확대해서. 사진을 찍은 후에 깨달았는데, 본래라면 측면의 장갑을 슬라이드시켜 꺼내 두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 같습니다. (데헷 낼름
후술할 관이 되는 기믹 때문에, 내부에 손이나 꼬리를 수납할 수 있는 스페이스가 있습니다.
핸드 파츠는 손가락이 5개 모두 독립되어 있고 관절도 가동식이므로, 다양한 형태를 부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 ? 「다리 따위는 장식입니다!」
러브세스 12세에는 다리가 없고 대신 꼬리가 있습니다. 꼬리 표면의 파란 라인은 개별 파츠로 색분할됩니다.
또한 이 쪽의 미니 러브세스 12세 (흰색 Ver.) 도 부속하기 위해, 3밀리 축으로 고간 사이에 설치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형상 자체는 골드와 피부색의 미니 러브세스 12세와 같고, 역시 작으므로 조금 완만한 조형.
게다가 러브세스 12세는 이렇게 관 형태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십자가형 관으로 손이나 꼬리, 머리를 내부에 수납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컴팩트하게 되기 때문에 갖고 놀지 않을 때는 이 상태가 되어 주었던 것이 고맙습니다! !
액션
우선은 보통의 아이시스로 갖고 놀기. 표정 파츠의 종류가 늘어났기 때문에 좋았다.
판결을 내린다! 엣찌엣찌 반쯤 내린 엉덩이의 형에 처한다! ! (의미 알 수 없음)
러브세스 12세 각성의 의식...
이 쪽이 「러브세스 12세 각성의 의식…」 . DX Ver.에서는 셉터 (王笏) 안에 자석이 담겨 있으며, 셉터 (자석) 러브세스 12세의 머리에 가까워지면 신통력 (자력)을 보낼 수 있습니다.
셉터를 부드럽게 잡으면 러브세스 12세가 의욕을 내고, 3초 정도 계속 잡으면 혼란 (눈빛이 점멸)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시 잡으면 러브세스 12세는 의욕을 잃고 침묵합니다.
부오오오…
아이시스 짱 츄츄 ♡
부부 모두 멋지게 할 수 있어!
부부 합체 파츠를 사용해 아이시스와 러브세스 12세를 도킹! !
이 쪽의 부부 합체 파츠 (직구)를 사용해 아이시스의 등에 러브세스 12세를 접속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진짜로 조립 설명서에 「부부 합체 파츠」 라고 기재되어 있어 웃을 수 없습니다.
부부로 갖고 놀기. 키트 2 인분이므로 역시 스탠드가 무게에 져 버릴 거야! !
또한 이쪽의 지바냥 같은 인혼 이펙트 파츠도 부속. 방금 전의 부부 합체 파츠의 일부를 사용해 기호대로 아이시스에 달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인혼 이펙트 대신에 러브세스 12세의 팔 파츠를 달아 기간틱 암 유닛처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다크 어드벤트】언데드 드레스 아이시스 DX Ver. 의 리뷰였습니다!
하단 가조립 사진 출처 1: https://twitter.com/jings_sinki/status/1573215538616348678
하단 가조립 사진 출처 2: https://twitter.com/vmdogdog/status/1573107433895235585
이제는 프라도 19금의 시대인가...
심지어 다크어드벤트는 재판이 너무 들쑥날쑥이라 구할 때 못구하면 한참 기다리게 되더군요. 크라켄..ㅜㅜ
이제는 프라도 19금의 시대인가...
사고 싶어요..사고 싶다.. 오르기 전에 예약할 걸 아쉬워요
심지어 다크어드벤트는 재판이 너무 들쑥날쑥이라 구할 때 못구하면 한참 기다리게 되더군요. 크라켄..ㅜㅜ
지금 22만-24만 와리가리하죠...
추가 표정을 데칼로 붙히려고하니 얼굴이 부족한데, 정작 그 얼굴은 죄다 일반판에 부속되어 있....
남자라면 123 DX로 필구!
뒷태가 예술이네요
예약하길 잘했어
색분할이 좀 심각한데
그나마 금색 장식에 들어가는 푸른 무늬들은 데칼로 넣어줬더군요. 데칼을 전부 붙이면 부분도색할 포인트가 대폭 줄어들 듯....
리뷰의 트리플 ㅈㅈ의 압박감
리뷰의 마지막에 고간빔 ㅋㅋㅋㅋ
출처들어가니까 ㅗㅜㅑ
ㅋㅑ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