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저 업체를 이용해본결과 저는 다시는 이용 인합니다. GN ARMS 때 별별 이유를 대며 엄청 시간끌다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문제되는 부분 게시하니 그때야 보내더군요.
일단 주문받아 돈은 받고 밀려있던 다른 사람들 물건 뒤 늦게 구해서 보내고 이걸 반복하는게 아닌가 싶구여.
그과정에서 인기있고 품귀현상 난 제품은 기약없이
밀립니다. 아이가 수능이라 일본에 출장을 못가서 못보낸다는 핑계댈땐 진짜 어의가 없더군요.
요즘 문제되는 모카페가 이런식으로 운영하다
나중엔 개인적으로 돈을 쓰고 물건 못보내고
하던거같은데 별다를게 없다봅니다.
저 업체를 이용해본결과 저는 다시는 이용 인합니다. GN ARMS 때 별별 이유를 대며 엄청 시간끌다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문제되는 부분 게시하니 그때야 보내더군요.
일단 주문받아 돈은 받고 밀려있던 다른 사람들 물건 뒤 늦게 구해서 보내고 이걸 반복하는게 아닌가 싶구여.
그과정에서 인기있고 품귀현상 난 제품은 기약없이
밀립니다. 아이가 수능이라 일본에 출장을 못가서 못보낸다는 핑계댈땐 진짜 어의가 없더군요.
요즘 문제되는 모카페가 이런식으로 운영하다
나중엔 개인적으로 돈을 쓰고 물건 못보내고
하던거같은데 별다를게 없다봅니다.
계속 미루는거 더 이상 못참고 취소했습니다.
그래도 중간에 네이버스마트스토어가 껴있어서 환불해준거같네요.
네이버스토어는 구매자측의 의견이 잘 수리되다보니 페널티 먹이고 무난하게 환불받았습니다.
카드로 결제된것도 한몫한거같아요.
키덜트상품들이나 예약건들은 현금결제는 절대 하면 안됩니다.
저 업체를 이용해본결과 저는 다시는 이용 인합니다. GN ARMS 때 별별 이유를 대며 엄청 시간끌다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문제되는 부분 게시하니 그때야 보내더군요. 일단 주문받아 돈은 받고 밀려있던 다른 사람들 물건 뒤 늦게 구해서 보내고 이걸 반복하는게 아닌가 싶구여. 그과정에서 인기있고 품귀현상 난 제품은 기약없이 밀립니다. 아이가 수능이라 일본에 출장을 못가서 못보낸다는 핑계댈땐 진짜 어의가 없더군요. 요즘 문제되는 모카페가 이런식으로 운영하다 나중엔 개인적으로 돈을 쓰고 물건 못보내고 하던거같은데 별다를게 없다봅니다.
카드 환불 같은경우 취소되면 제 기억에 돈으로 들어왔던거 같습니다. 카드사마다 다른거 같긴 합니다만....
피규어게시판에 초성으로 검색해보면 어떤샵인지 나옵니다
저 업체를 이용해본결과 저는 다시는 이용 인합니다. GN ARMS 때 별별 이유를 대며 엄청 시간끌다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문제되는 부분 게시하니 그때야 보내더군요. 일단 주문받아 돈은 받고 밀려있던 다른 사람들 물건 뒤 늦게 구해서 보내고 이걸 반복하는게 아닌가 싶구여. 그과정에서 인기있고 품귀현상 난 제품은 기약없이 밀립니다. 아이가 수능이라 일본에 출장을 못가서 못보낸다는 핑계댈땐 진짜 어의가 없더군요. 요즘 문제되는 모카페가 이런식으로 운영하다 나중엔 개인적으로 돈을 쓰고 물건 못보내고 하던거같은데 별다를게 없다봅니다.
https://m.ruliweb.com/family/242/board/300085/read/30615356?search_type=subject&search_key=슈x토이 이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는 물건 예약했다가 원채 늦는다는 말이 많아 기다리고 기다리다 연락하니 왜 미리 말을 안 했냐고 하더라구요 물건을 못 보내주면 판매자가 당연히 연락해야 하는데 ㅎㅎ 참 황당했습니다
hayusin
계속 미루는거 더 이상 못참고 취소했습니다. 그래도 중간에 네이버스마트스토어가 껴있어서 환불해준거같네요. 네이버스토어는 구매자측의 의견이 잘 수리되다보니 페널티 먹이고 무난하게 환불받았습니다. 카드로 결제된것도 한몫한거같아요. 키덜트상품들이나 예약건들은 현금결제는 절대 하면 안됩니다.
판매자하고의 문자내용 및 전화녹음같은것도 도움이되니 네이버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요구할시 제출하는것이 좋을겁니다.
hayusin
그 사장놈이 커뮤 정잘을 좀 하더군요. 답장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