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대 치프 메카닉 미키.
단 1초라도 더 아끼기 위해 부품 식히는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화상을 감수하고 맨손을 집어넣어 정비시간을 아껴 우승시킴
그리고 그 뒤를 이어 짬이 찬 후임이 치프 메카닉을 맡게 되는데.....
지가 담당하는 머신의 설정을 몰라서 물어보느라 30초를 허비함.
0.1초로 승부가 갈리는 슈퍼머신 레이싱에서 30초는 그냥 레이스를 내다버리는 짓
미키가 봤으면 죽빵날렸다 진짜
그러고보면 이놈은 과거 TV판에서도
하야토 실력 부족 드립 치다가
센서에도 감지 안되는 미세먼지로 인한 오작동이란걸 뒤늦게 알고
은폐하려다 미키한테 걸려서
처맞은 전적이 있음 ㅋㅋㅋ
이런놈을 뭘 믿고 치프로 맡기고 튀냐고
너무 넘사가 되버린 하야토의 발목붙잡기위한 벨런싱
라는 서사를 쓴 모로사와는 욕을 먹어야만 한다
ㄴㄴㄴ... 시즌 시작하기 전에 사장이랑 상의하고 바꿈. 그니깐 실드가 안됨. 그냥 말이 안되는 상황인거 각본가가 말도 안되는 무리수 던진거야
솜씨는 치프급인데 책임감이 그렇지 않았던
1위부터 13위 까지 편차는 2~3초밖에 나지않는다
그리고 팀 승리를 책임지는 메카닉 치프인데 머신이 바뀌었다고 정비를 못하는건 변명이 아닐 것 같은데 레이싱 전까지 준비를 했어야지
그냥 모로사와가 억지 서사 짜내겠다고 하야토 혐성만들고 애들은 무능으로 만들었다니까. 가랜드가 아스라다 양산형같은 포지션인데 그거 정비를 못한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솜씨는 치프급인데 책임감이 그렇지 않았던
너무 넘사가 되버린 하야토의 발목붙잡기위한 벨런싱
저건 봐도봐도 주인공텃하는 주변인물이 이상한거지
하지만 기껏 숙련공을로 만들어 놨더니 갑자기 기계를 바꾸겟대. 거 유니티로 개발하는 사람들 모아놓고 계발 트리 다 짜놨는대. 갑자기 c언어로 개발하라자나.
전에 덧글 보니까 가랜드가 더 정비가 쉽다는 얘기가 있던데
방법론이 쉽다고 숙련이 바로 된다면. 애초에 전문 기술자란 개념이 없지 않을까.
그리고 팀 승리를 책임지는 메카닉 치프인데 머신이 바뀌었다고 정비를 못하는건 변명이 아닐 것 같은데 레이싱 전까지 준비를 했어야지
문제는 훈련기간이지 않나. 저거 레이스 중간이었던가 직전에 버럭 바꾼걸로 기억함. 심지어 메카닉들하고 상의는 없이 그냥 레이서 혼자 정한거. 레이서가 주역이기는 해도 적어도 팀이면 상의는 하고 넘겨야지. 그런거 없이 바꾸고. 숙련되라 이런건대. 난 저것도 좀 생각해봐야 한다 생각해.
같은 팀 형제기에다가 가랜드가 갑자기 튀어나온 신형도 아니고 몇년동안 쓴 머신인데 못한다? 말이 되나. 하야토 밸런스 맞출려고 페이를 너무 ㅂㅅ으로 만듬 ㅠ
사라다이
ㄴㄴㄴ... 시즌 시작하기 전에 사장이랑 상의하고 바꿈. 그니깐 실드가 안됨. 그냥 말이 안되는 상황인거 각본가가 말도 안되는 무리수 던진거야
현대차 정비하던 사람이 BMW들어와서 정비 봐달라고 하면 볼 수는 있듯이 볼 줄은 알아야 하는데. 30초는 너무했다
저거 무리수 맞다. 애초에 이미 논의가 됐던 상황이고, 기존 메카닉보다 정비성이 훨씬 우수한 기체인데 치프 메카닉까지 단 새끼가 기존 메카닉보다 정비성 훨씬 우수한 기체를 그것도 이미 상의되서 교체하기로 된 기체의 정비 메뉴얼을 익히지 못했으면 그건 그거대로 병1신인거야
BMW도 아니지 동형 형제기인데 아반떼 2022년식 보던 사람한테 아반떼 2023년식 봐달라고 하니까 정비원이 현대자동차에 전화하는 상황이지
팀차원에서 가랜드 첫채용이면 모르겠는데 전 분기에 앙리가 타고 챔피언 먹은 머신 아닌가
바로 옆에 c언어 개발부서 있으니까 거기 직원을 한두명 데려오기라도 하지!
대회에서 저ㅈㄹ나면 영구퇴출임
1위부터 13위 까지 편차는 2~3초밖에 나지않는다
하야토가 보살임
라는 서사를 쓴 모로사와는 욕을 먹어야만 한다
그냥 모로사와가 억지 서사 짜내겠다고 하야토 혐성만들고 애들은 무능으로 만들었다니까. 가랜드가 아스라다 양산형같은 포지션인데 그거 정비를 못한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유개로만 접해서 그런가 각본가의 억까에 의한 희생양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듬
제로에서 내렸다가 오사무에게 쳐맞고 다시 탄 앙리만 불쌍해
쟤 잘못만들고 그냥 주인공 빡침 이외 서사 못만든 각본이 제일 문제
예전에 평균 9초대 피트스탑인 세계관이라고 봤는데 그렇다곤해도 30초는 당장 드라이버가 내려서 쌍욕해도 다들 이해했을걸. 게다가 30초만에 해결도 아니고 아직 해결 못했으니까. 갈등을 위해서 캐릭터를 너무 무능하게 만들긴했어.
현실에서 2,3초 만에 타이어 갈고 나가는 F1에서도 30초 이상 걸리는 피트스탑 은근히 자주 일어남 더블 피트인 했다가 몇분씩 걸린 경우도 있고, 메카닉도 븅신짓 한건 맞지만 그렇다고 지맘대로 쳐 내려서 경기 때려친 레이서는 상븅신이 맞음
일단 포기하지말고 기다렸어야함. 그리고 머신 트러블 판정으로 내려야지 물론 개 빡치겠지만 저기서 그냥 내리면 본인 평가만 떨어짐. 그러면 주인공 인성은 빛나고 페이는 "저렇게까지 믿고 기다려줬는데 해결 못하다니 무능한 쓰레기~!!!"라고 훨씬 평가 ㅈ박아버림.
차라리 os 가 꼬여서 클레어가 한손타법으로 열심히 고치는 중인데 그것도 못참고 꼬장부리는 각이 더 나았을수도 있음..
차까지 마시고 상위권인 안돌은 얼마나 천재란거야
란돌
티타임 은근히 짧지 않을까, TVA 결승 보면 티타임 가지고 나서도 부스터 한방에 1등먹던데(막판에는 다섯명인가 피트 안들어가고 직행했는데도)
란돌은 원래 작품피셜 (초능력 안쓰는 한도 내에서) 최대급 천재잖아... 처음부터 우승같은건 관심 ㅈ도없었어서 저런거지 쟤가 다른애들처럼 우승에 목매달았으면 우승컵을 라면먹듯이 달고 다녔을걸
30초면 하야토 빼고 나머지 드라이버들이 피트인해서 홍차 한잔씩 느긋하게 할 시간인데 문제는 그 30초로 문제가 해결된게 아니라 이제 막 문제 찾기 시작함 ㅋㅋㅋ
사실 더블오때는 '그래도 하야토가 와야 결승이지 ㅋㅋ' 하면서 애들이 간지에 목매달았으니 넘어간거지 피트인도 아니고 길가다가 차세워놓고 대사치던 새끼 앞에서 저건 별것도 아님..
근데 비현실적이라고 욕하기엔 F1 우승팀들도 정비 미스로 리타이어 한다던가 피트인 길어져서 순위 개작살 난다던가 하는일이 꽤 일어난다더라 ㅋㅋㅋㅋ 레이싱중에 브레이크 감도 어제랑 다르다고 쌍욕 박는 경우도 있고 ㅋㅋㅋㅋ
ㄷㄷㄷㄷㄷㄷ
근데 짬이 몇년인데 아직도 저걸 전화로 물어보고 해야 한다는거에 좀 답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