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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씹씹고인물은 듣지않아도 공략한다..!
능력이 별로라기보다 파훼는 쉬운데 시도하려면 저새끼보다 세야됨 저건 사실상 키르케니 내놓은 결론임
핵 쓴다고 다 되면 군대에서 개인화기부터 다 없애야지 ㅋㅋ
핵은 극단적인 케이스고 능력은 조커카드임 작중에서도 무기쓰는 헌터가 없는거도 아님
헌터 될 정도면 파훼법 정도는 금방 찾아낼 고인물들이니
하지만 상대방도 고인물이라 그걸로 낚시해서 역으로 때려잡는다
헌터 될 정도면 파훼법 정도는 금방 찾아낼 고인물들이니
엘노페이
하지만 상대방도 고인물이라 그걸로 낚시해서 역으로 때려잡는다
애초에 능력 부족하면 핵무기 쓰면 되는데 머하러...
야스엔틱기어후추
핵은 극단적인 케이스고 능력은 조커카드임 작중에서도 무기쓰는 헌터가 없는거도 아님
야스엔틱기어후추
핵 쓴다고 다 되면 군대에서 개인화기부터 다 없애야지 ㅋㅋ
단적으로 곤 능력만 봐도 접근 안하면 날먹임
하지만 곤육몬이 되면 어떨까!?
그래서 나중 갈수록 단련해서 모르면 빡세고 알아도 아는 만큼 부담감 쩌는 능력으로 발전시킴 거기에 본인 재능+강화계랑 잘 맞는 방식의 빡센 수련+실전 경험까지 하니까 개미편 후반부쯤 가면 어지간한 헌터들은 정면에서 싸우기 꺼려질 수준으로 강해지잖아 아니 근데 거기서 갑자기 곤육맨이
그리고 능력이 백지화
생각해보니 그럼 저 능력 생각보다 별로인가?
자캐애니제작회
능력이 별로라기보다 파훼는 쉬운데 시도하려면 저새끼보다 세야됨 저건 사실상 키르케니 내놓은 결론임
키르케래 여튼
본인 무투도 충분 한번 잡히면 폭발이라 엄청 좋긴함
가이의 사륜안 대처법 같은거지. 눈을 마주치면 환술에 걸리니 발만 보고 싸운다! 폭발 능력은 위험하니 폭발 능력을 쓰지 않을 때 때린다!
다른 능력들도 비슷할껄? 키르아의 경우도 전기가 육체에 흐르는 데미지는 그냥 본인이 버티고 있는거니까
파훼법이 집중력이 많이 필요하고 필요 이상으로 힘짜내면 낭비에 깡도 필요한 일이라 그리드아일랜드 내부 아니었으면 안썼을 방법이고 리틀 플라워가 단순하고 파괴적인 능력이라 사람 죽이는데는 좋음
저 직후에 겐스루도 그래서 곤한테 말함 내 능력 알고있구나 하고 그럼 이제 양손에 아우라를 감싼채로 싸워주마 하고 실제로 양손 다 리틀플라워 쓰기 시작함 ㅋㅋ
장사밑천이면서 목숨줄이니 숨기는수밖엔 없긴 함
씹씹고인물은 듣지않아도 공략한다..!
능력을 훔친다는 말만 듣고 견적 바로 뽑는거 봐라
특질계에 은근 많은 듯한 강탈,대여
이게 헌터헌터 넨능력의 묘미 인것 같음 너무 사기 아닌가? 제약도 별로 없고? 싶은건 그나마 최근권에 나온 4황자 넨능력 밖에 없는것 같음
근데 그것도 킹크림슨 하위호환이라 아예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는 건 아니니...
그래서 강화계가 심플하게 좋은거지 저녀석의 능력은 강해지는거다!! 대처법? 몰?루
보통 강화계는 그래서 멀리서 단체로 조지는게 답이더라
대처법: 더 강한 힘으로 친다
우보긴 당한다?
대처법도 심플하잖아. 저 녀석보다 더 강해지면 된다.
심플해서 대처법도 심플하지 뭐. 당장 음수들 독에 당한것도 그렇고. 힘 대 힘이 센거지 살짝 돌아가면 파훼 가능한건 작중에서 너무 잘보여줘서 ㅋㅋ
심플해서 좋긴 하겠지만 100퍼 강화계 보다는 80퍼 강화계에 20조작계가 훨씬 치명스러울 수 있고 70퍼 강화계에 30방출계가 좃나 더 까다로울 수 있고 그런거라 그냥 무협처럼 내공과 경험에 따라 모르는거임
그래서 복잡한 능력일수록 조건이 까다려워서 운용이 힘들어진다고 나오지 그렇다고 너무 단순하면 카운터 당하기 쉽고
강화계가 좋은 이유가 힐딜탱이 다 됨. 능력이 심플하다 보니 공략법도 제한됨.
제한 된다기보다 특수 능력에 취약함 우보긴을보면 알 수 있듯이 무적의 방어법 같은건 없음
근데 크라피카의 사슬은 다른 여단 단원들도 다 당했을 능력이라... 단장조차 여러 조건이 있긴 했지만 손도 못써보고 당함.
히소카에게 알려지면 바로 텍스쳐로 낚시당해 죽을 위험이 크지만
히소카가 아니더라도 나머지 여단 단원들도 크라피카의 능력을 알면 어떤 변수도 없이 이긴다고 장담함.
극단적 예시가 크라피카 여단이 이걸 알면 바로 킬러 고용해서 죽이던가 하는 방법으로 대응이 가능해서 들키면 ↗된다
솔직히 크리피카만보면 안싸우고 무조건 도망간다만하면 크리피카가 먼저 죽을꺼야. 그걸 막아낼 속도는 없으니. 여단이면 접근 못하게 견제는 충준히 하니까.
원래 무술에서도 비기라고 하는게 남이보면 공략법나오니까 숨기는거 였음 현실고증임 현대에도 군사기밀 그러잖아
방어를 위해 자기 손에 교를 써야되면 효율 너무 안 좋은 기술 아냐?
나도 이생각했는디
무투 좀 치면 잡기만 해도 바로 폭팔뎀 인게 엄청나긴 람
거기다 폭발이다보니 정체숨기기도 힘듬
교 자체로 후려치먄 되는데? 교가 오라 집중으로 타격 데미지가 증가한다는걸 꺼먹으면 안됨 곤의 가위바위보 권도 위력을 알면 아는데로 페이크로 써먹을 수 있었고
사실 카운트다운이 주력기고 리틀플라워는 어디까지나 보조적인 견제기니까
근데 현실에서 전투할 때도 상대방의 무장이나 전력을 아느냐 모르느냐는 엄청 큰 차이니깐..
곤 아빠 진은 그 당한 넨 따라했던거같은데 레오리오 능력 따라했으니 그거봐도 함부로쓰면 안되는거맞는거같음
이런 지능적인 배틀 스타일이 매력이면서 연재 주기를 매우 늘리는 주범일 듯.
썬앤문은 양손을 같이 사용하는 능력임 ㅇㅋ? 상대에게 찍어둔 태양각인하고 달각인 맞닿게 하면 폭발함 ㅇㅋ? (사실 한 손으로 각인 하나만 찍는 거 가능/ 복제 능력 쓰고 사후넨 썬앤문 찍으면 능력 해제해도 복제체 안 사라짐 / 썬앤문 각인 찍어둔 몸이랑 머리가 분리되어 있더라도 몸 터질땐 다 같이 폭발함)
사람 만지는걸 극혐하는 능력자가 세팅한 만지면 발동되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