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파이널 시그마 소환 조건에 제약이 없더군요 그렇다는 건 아예 두 장만으로도 파니얼 시그마 뽑게 8렙까지 투입하자->8축 쪽에 쓸만한게 잭나이츠->사이킥 리플렉터 쓰면 패 두장으로 파이널 시그마 뽑네->잭나이츠에 레벨 1까지 쓰면 하이퍼 사이코 거너 까지 가능하네->사이코 리플렉터가 레벨 1이네->근데 사이코 리플렉터로 버스터 모드까지 쓰면 하이퍼 사이코 버스터 까지 쓸 수 있네->어?하면서 이어진 사고의 흐름.
뭐 엑시즈를 생각하면 좀 말릴거 같기도 한데...근데 어차피 참기 엑시즈 자체가 에이스보다는 보조 역이라서 딱히 걸리적 거리지는 않은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중요한게 참기에서 파이널 시그마를 뽑는 이유가 단순히 3000 완전내성 몬스터를 뽑고 끝인게 아니라 전투 데미지 2배와 멀티 플라이어 등의 버프를 받아 뚝배기를 꺠기 위해서인 걸 생각하면 4+8로 싱크로 하는 건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나브라 같은 걸 잡고 있거나 멀티 플라이어를 보낼 수단이 있으면 저지르는 비상수단 같은 느낌이지만..
그러니까 뽑은 턴에 못 끝내면 플랜 2를 준비하거나 뽑은 턴에 끝내야 합니다.
선턴에 파이널 시그마를 뽑는 건 전력 낭비밖에 안됩니다, 가장 안정적인 건 초계승 세트 상태로 상대 턴에 다이아 소재의 라플라시안 뽑는거지 파이널 시그마로 농성해봐야 현 환경에서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사이버스에게 허락된 버티기 몹인 위키드를 쓰거나 트랜스 코드 토커, 히트 소울 등으로 이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근데 중요한게 참기에서 파이널 시그마를 뽑는 이유가 단순히 3000 완전내성 몬스터를 뽑고 끝인게 아니라 전투 데미지 2배와 멀티 플라이어 등의 버프를 받아 뚝배기를 꺠기 위해서인 걸 생각하면 4+8로 싱크로 하는 건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나브라 같은 걸 잡고 있거나 멀티 플라이어를 보낼 수단이 있으면 저지르는 비상수단 같은 느낌이지만..
파이널 시그마 뽑아도 터지는게 일상이니... 바렐스워드 잭나팔 호프라이트닝 드라군 얘들정도는 기본으로 소환하다보니 뭐 할수가 있어야죠 파이널 시그마 터지고나면 할수있는게 서렌이 전부라니...
그러니까 뽑은 턴에 못 끝내면 플랜 2를 준비하거나 뽑은 턴에 끝내야 합니다. 선턴에 파이널 시그마를 뽑는 건 전력 낭비밖에 안됩니다, 가장 안정적인 건 초계승 세트 상태로 상대 턴에 다이아 소재의 라플라시안 뽑는거지 파이널 시그마로 농성해봐야 현 환경에서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사이버스에게 허락된 버티기 몹인 위키드를 쓰거나 트랜스 코드 토커, 히트 소울 등으로 이으시는 걸 추천합니다.